[이벤트] 팔로워 200명 달성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liton 입니다.

krwhale때문에 정신 없이 지나다 보니 팔로워 수가 200명이 넘은지도 몰랐었네요.

소소하게 이벤트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일기 예보를 믿을 수 가 없네요. 비가 안온다고 하면 오고 온다고 하면 안오는 신기한...

그래서 날씨 맞추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서울에 비가 오는지 안오는지 댓글로 답변해주세요.

맞추신 분 중 3분을 추첨하여 krwhale 10% 무제한 이용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내일(1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토요일(22일)에 발표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plito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plito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반반 확률이네요 ㅎㅎ비가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안온다에 겁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비가 올 것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200명 달성 축하드립니다. 저는 안오는거에 걸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ㅎㅎㅎ
저는 안온다에 걸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비가 안올거같아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안올것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비 안온다에 걸도록 하겠습니다~! 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비 오는걸로 할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18.58
ETH 2677.48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