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aily look

in #kr6 years ago (edited)

My daily look 2015 ~2016

예전에는 매일 인스타그램에 데일리룩을 올리곤 했었더랬습니다. 그 때는 패션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 홍보실에서 일하고 있었거든요.

얼굴에는 자신이 없어 상체 사진을 위주로 올리곤 했었는데~ 페이스북에 친한 동생인 @hjcho1 가 어느 날 이걸 모바일 앱을 이용해 동영상으로 만들어 주더군요.

kr-fashion 카테고리에 글을 간만에 하나 올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월요일이라 회의가 넘 많아 유튜브에 이 영상 간단히 올리고 글 하나 남겨 봅니다. ^^

사실 남자 패션은 가슴을 중심으로 하는 V존이 가장 중요합니다. 정장을 주로 입는 아재라면 더더욱 그렇구요.

패셔니스타는 아니지만 재미 삼아 한번 봐주세요~ ^^

Sort:  

남자의 패션은 역시 정장인 것 같습니다 ㅎㅎ;

남자라면 수트빨이죠!

저도 요즘 너무 청바지, 츄리닝같은 것만 입으면서 편함을 추구한다며 너무 게으르게 사나 싶어서 기지바지에 셔츠를 입기 시작했는데... 은근 스트레스를 받긴 하지만, 엘리베이터에 비친 모습에 나름 만족감도 드네요.

셔츠와 자켓 색깔만 잘 매치해도 좋죠. 넥타이는 굳이 안매더라도 스카프나, 포켓스퀘어 등 소품을 활용하여 한군데는 강조 포인트를 주는게 좋구요~

ㅎㅎ 매치할 정도로 셔츠와 자켓이 없어요..(소근소근) 거의 단벌신사처럼.. ㅋㅋ

패셔니스타 맞으시네요~멋져용^^

ㅎㄷㄷ 아니에유~ ㅎㅎ

너무빨리 지나가요 ^^:; ㅋㅋㅋㅋ시작할때 색감이 맘에 드네요 ㅋㅋ

안그래도 원본 영상이 넘 빨리 지나가, 유튜브에서 두배로 느리게 한건데도 빠르네요 ㅎㅎ

저는 전혀 정장을 입지 않아서요 ...
늘 청바지에 남방 ... 혹은 티셔츠 ...
남자의 멋이 전혀 없는 사람입니다. ㅠㅠ

요즘은 캐주얼 룩이 대세죠. 청바지에 남방도 잘만 매치하면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죠~

세미 정장도 저렇게 다양하게 입을 수 있군요!!!

올 해 투자한게 대박나면 세미 정장 더 사고 싶습니다.

세미 정장 입고 나가니까 반응이 좋아서 ㅋㅋㅋ

대박 나시면 맞춤 정장 한 벌 하세요. 옷감을 좋은 걸로 하면 최소 몇년은 입으니까 가성비는 충분히 나올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