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와 스팀잇의 공통점

in #kr7 years ago (edited)

0201.png

1. 직접 해보기 전에는 무슨 재미인지 모른다.

2. 친절한 사람을 만나야한다.

3. 자꾸 하다보면 스킬이 늘어난다.

4. 첨에는 날새는 줄도 모른다.

5. 너무 빠지면 중독된다.

6. 이 분야를 언급하는 뉴스, 책, 팁들이 많다.

7. 자칭 이론에만 빠삭한데 정말 잘하는 사람 만나기가 어렵다.

8. 아무리 다양한 방법과 이론이 있어도 직접 해봐야 안다.

9. 잘하면 인생의 참다운 행복을 느낄 수 있다.

10. 혼자만 만족하면 끝이 안좋다.

Sort:  

공감하고 갑니드아~~~

^____________^

정말 핵심이네요ㅋㅋ
특히 혼자만 만족하면 끝이안좋다!!
정말 공감되어요 ㅎㅎ

진짜 그렇죠~ ㅎㅎㅎ

정말 공감가는 말씀입니다! 👍

ㅋㅋ 쌩유~

공감되네요~^^잘보고 갑니다.ㅎ

감사합니다. ^^

ㅎㅎ 공감합니다~ 서로서로 도와가며 살자구요~! 맞팔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완료요~

친절한 사람을 만나야 한다라는 이야기가 참 공감되네요.ㅎ
잘보고 갑니다.ㅎ

어디든 마찬가지겠죠~ ^^

2,3,9번 공감입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직접 해보기 전에는 누구도 뭐라 할 수 없죠. 잘 보고 갑니다.^^

맞아요~ 즐겁게 즐깁시다!

ㅠㅠ 스킬이 빨리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참다운 행복도 빨리 느끼고 싶어요 ㅋㅋ

열심히 공부하고 실천하다보면 늘겠죠~ ^^

마지막이 제일 웃기네요....ㅋㅋㅋ 혼자만 만족하면 끝이아좋다.,,기본적으로는 소통이 젤 필요한듯합니다^

맞아요. 참여하는 사람 모두가 즐거워야쥬~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745.88
ETH 2640.1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