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중독 18. 이국종 교수가 못 다한 말 - 가난한 사람이 더 많이 죽는다

in #kr6 years ago

두두님, 그간 잘 지내셨나요? :) 오랜만의 방문에 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저는 이국종 교수님의 팬인데도 정작 세바시의 그 유명한 강연은 아직도 보질 않았네요. 늘 두두님은 제가 보지 못한 지점을 슬며시 얹어놓고 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더 배울 수 있습니다!) 세바시 강연, 시간 내서라도 꼭 봐야겠어요!

Sort:  

최근 바쁜 일상을 살다보니 스팀잇에 자주 오지 못했습니다 ㅠㅠ 경민님의 글을 읽는 것은 제게도 큰 기쁨입니다.

다만 경민님이 쓰신 심도 깊은 글의 내용을 겉으로만 읽고 댓글을 다는 일이 생길까 경민님의 글을 두 번, 세 번 읽는 습관이 있다보니 시간이 넉넉할때 집중해서 읽곤 합니다. :)

저야 말로 경민님께 많이 배워 갑니다. 경민님이 보여주시는 긴 생각들 사이에 짧은 저의 생각을 하나 풀어놓는 수준입니다. 깊은 생각을 하게 하는 글, 항상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