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편견을 갖고 바라보는 시각이 없는 보통의 친구인 거군요. 서툰 동정으로 남을 바라보고 있었는지 돌이켜보는 글과 영화인 듯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불편을 도울 뿐, 그들이 가진 생각과 인격은 우리와 동등하다는 것을 늘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리뷰였습니다. 제가 다시 이 영화를 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군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내용도 내용이지만 일단 영화 자체가 재밌습니다. 저도 종종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기분 전환 삼아 보는 영화기도 합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영화 소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종종 들릴게요... 보팅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명성은 많이 들었는데 아직도 못 본 영화네요.
명성만큼이나 재밌어 보이네요.

유익하고 재밌습니다. 드리스의 유쾌함을 보면 우울하다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추천드립니다!

재밌게 본 영화였는데, 추억 돋네요 ㅋ 이번 주말에 다시 찾아봐야겠습니다.

저도 글을 업로드하면서 간만에 다시 보고 싶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언터쳐블과 감동 충만한 주말 만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