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감성 아줌마 입니다] 정월대보름 ~ 불놀이

in #kr6 years ago

어제 진하 해수욕장에 정월대보름 행사를 보러 갔습니다.
Better untaught than ill taught..jpg

일찍가서 달집(볏집으로만든것) 에 소원도 적고 행사장에서
복주머니랑 미역도 받고 했네요.
May I go to the rest room now.jpg
May I go to the rest room now.jpg

소원들이 적힌 달집을 태우기 시작하네요.

Better untaught than ill taught..jpg

불붙히고 몇초만에;;;;

May I go to the rest room now.jpg

끝으로 저너머 달 사진 찍고 마무리 하고 집에왔어요 ~

Sort:  

엄청나네요.
훨훨 타오르는 불길에 확실하게 소원하나 날리고 싶어집니다~

기회되심 내년에 한번 가보세요 ~ 속이 시원합니다.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뜨겁겠어요! 불구경이 세상에서 젤 재미다더니 참예뻐요

저도 처음구경했던거에요 ^^

와~~~정월대보름에 이런 행사도 하는군요!!!
몇 초안에 다 화르륵 된건가요?ㅋㅋㅋ
재미있을거 같아요!

휘발류 같은거 뿌린거 같더라구요 ㅎ 순삭~

저런 전통도 있군요. 사진을 보고 대리 만족 하고 갑니다. 바다를 보니 속이 뻥 뚫리네요. 올 한해 소원이 다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저희 동네에서도 행사가 있었는데, 퇴근이 늦어서 못봤네요.ㅠㅠ
소원 이뤄지길 바래요~ ^^

앞에 사진찍으시는 분들중엔 스티미언이 몇이나있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