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ti님 이벤트] 엄마.아빠 그리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pinkgirl 입니다.~

벤티님 이벤트를 우연히 보고 우리딸보고 하나 그려달라고 했네요.
평소에도 그림그리기를 좋아해서 자주 그렸는데 이때까지 자세히 본적은 없네요.
그냥 아 그리는 가보다 했지..

벤티님 이벤 으로 오늘 자세히 들여다 보니 생각보다 영 못그리지는 않네요 ^^

실물보다 잘 그려준 우리딸!! 고맙고 사랑해~

Sort:  

오우~엄청 날씬하시네요!
실물과 싱크로율 99%겠죠?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남편은 많이 틀리게 그렸네요 ^^;; 맞팔합니다.

따님의 그림 솜씨가 좋은데요?
잘 그린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화가의 탄생인가요?
나비 넥타이에 멋진 스카프
따님의 실력이 예사롭지 않네요^^

하하 극찬을 해주시다니 . 감사합니다 ^^

그림이 간결하면서도 부티나네요..ㅎㅎ
멋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pinkgirl
제가 흑백사진 챌린지 중인데 마지막 7일차
이웃분으로 지목되었습니다.
강제는 아니고 생각있으시다면 도전해보세요
https://steemit.com/kr/@zzing/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7

딸이 그림을 섬세하게 그리는거 같아요
남자아이 바지에 제봉선이ㅋㅋ남다릅니다

그림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게 잘 그린 것 같아요!
두분모두 행복한 미소까지!!!

아기들이 그린 눈을 보면 가족이 얼마나 화목한지
알것같아요... 그래서 우리 아들한테 미안해집니다 휴...

나비넥타이가 너무귀여워옄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441.26
ETH 247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