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중 훌쩍 안하실분만 보세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저희남편은 진짜 우는모습을 본적이 없는데. 이거 보고 훌쩍 하네요 ㅋㅋ

저도 시골계신 엄마 보고 싶네요..




아그리고 이거 보팅이 내려갔다 올라갔다 하는 이유는 뭔가요?? 첫날보다 5일지나니 좀 내려갔네요;;
()
Sort:  

저영상 유명하쥬~~ 컨텐츠마케팅의 대표적인 사례로 있습니다. 저는 생각하는대로 살자 라이프 인사이트입니다. 미래신기술과 정치이슈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블로그도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kr/@dipaliya/yp7tv

네 놀러가겠습니다 ^^

가슴이 찡 하네요,,
아버지가 보고 싶어지는 영상이예요.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에 지목합니다.

좋은 영상이네요 ㅠㅠㅠ 팔로와 리스팀해갈게요

아,, 저도 이 영상 보고 울컥했던 기억이,,ㅠㅠ
명절 때라도 효도하고 와야겠습니다.
암튼 좋은 영상 감사하구요! 팔로우 하고 종종 들를게요^^

저도 예전에 이영상 봤어요ㅠㅠ 유명했잖아요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울컥하네요 ㅠㅠ 리스팀 할께요

저는 보상이 내려갔던데 그런게 바뀌기도 하나봐요?^^

아우야~~~ 보팅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는글이네요
리스팀 합니다~~ ㅜㅜ 아빠~

ㅜㅜ 보팅 안받을려고 쓴글이에요 ㅋㅋㅋ

일하는 시간..
점심 먹으면서 영상이 보았네요
아버지라는 말에 밥이 넘어가지 않네요
눈물만 흐르네요..
다시한번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 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눈물은 안나지만 마음이 먹먹했다는.... 좋은 영상 공유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2.72
ETH 2355.5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