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웨이트한 변화와 처음시작한 계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80504_094112_072.jpg

안녕하세요 핑크페이스입니다~^^❣❣
아..제가 인스타에 운동하면서 이런 눈바디사진을 올리는데 이게 저의 생활이므로 여기서도 공개합니다. 혹시 이사진을 노출로 보시는 분들 없길바라면서요~ㅎ
.
저는 태어나기를 팔삭동이 아주 약하게 태어나서 인큐베이터에 한달이상 있다가 가족들도 병원에서도 포기했던 약골입니다. 엄마아빠의 정성으로 살아났는데 암튼 약골로 체육시간이 제일 싫었어요.
.
저는 두아이의 엄마인데 두번의 출산하고 약한몸이면서 살뺀다고 더 안먹다가 결국 사단이 납니다.
2016년 2월에 둘째애기 들어올다 허리디스크 터져서 119에 실려갔어요...ㅠㅠ
디스크 신경성형술이란 시술하고 도수치료도 받고나서 근력을 기르라는 의사의 말에 웨이트를 시작하게되었어요.
.
2016년 여름엔 최저 몸무게를 찍었고. 이후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현재 건강해보인다는 말을 들을만큼 몸을 채워넣었어요.
제가 체구가 작고 뼈대가 워낙 얇아서 몸이 좀 커보이고싶거든요. 남자들 몸 커보이고싶은거랑 비슷해요 저도...ㅎㅎ
.
처음 6개월은 기초체력 단련, 이후 1년은 하체운동에 올인, 계속해서 상체 키우는데 노력하고있어요.
.
5월 이제부터 PT쌤이랑 약간의 다이어트 들어가려해요. 만들어진 근육의 데피 좀 보고 다시 채워넣으려구요. 곧 복근 좀 봐야겠어요.💪💪

Sort:  

뭔가 건강상으로 동기가 있으신 분들이 꾸준히 하시는 거 같아요
아주 건강해 보이십니다 안전하고 길게 운동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howsmate 태그를 사용하시면 @sharehows님이 지원해주십니다~

아 감사해요~ 다음번 피드에 이태그 붙여야겠네요~🙆🙆🙆

넵, #howsmate 태그 많이 활용해 주세요 ^^
웨이트를 오래 하셨다니 관련 노하우도 많이 알고 계시겠네요.
자주 포스팅 해주시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phuzion7님 소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잘 준비해야겠네요 :)

그러게요 봄이 곧 흔적도 없이 사라질거같아요~~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뽜이팅~~~~🙆🙆

헐....두아이의 엄마.....정말 대단하네요. 동기부여 팍팍 됩니다.

감사해요!!!저도 힘이 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46.47
ETH 3379.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