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l 일러스트 ] 립밤(lip chestnut) lip bal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tmos.pill 입니다.
Hello~! i'm atmos.pill

이번에는 립밤(lip chestnut) lip balm 입니다. ㅎㅎ
This time it's lip chestnut(lip balm)

밤이라는 단어가 한국어로 저녁(night), 밤(chestnut) 두가지 의미가 있고
The word '밤' has two meanings in korean - night and chestnut,

발음에서도 여러가지로 사용될 수 있는 점으로 아이디어도 생각해보고 있어요.
it can use a variety meanings in pronunciation.
so i think about a variety of ideas with meaning and pronunciation.

밤2-01.jpg

Sort:  

그러고 보니 다른 뜻을 지닌 단어가 많은거 같애요.ㅎ

네 생각을 해보면 너무 많기도 하네요 ㅎㅎㅎ

달콤한 립밤이네요~ 완전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ㅎㅎ

둥글둥글 귀엽네요!ㅎ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pill.atmos 님 그림 잘 보고있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항상 봐주신다니 감사해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ㅎㅎ 짱짱맨 태그~!! 신기하네요 몰랐던 이야기

보는 것만으로 기분좋고...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 같네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신청합니다. 외화벌어서 부자되고픈 dollarlove입니다. 많은 응원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52.61
ETH 3084.08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