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L ILLUST] 예전에 떡볶이 집을 차리고 싶은 마음에 그렸던 이미지입니다.

in #kr6 years ago

rice1.jpg

그림은 3년 지난거 같아요.

그 때 떡볶이집이 귀여운 캐릭터들로 꾸며지면 재밌을 거 같다고 그렸는데

지금 보니까 ㅎㅎㅎ 오히려 무서운 거 같기도 하고 ㅎㅎ

목욕탕 컨셉을 생각하면서 그렸던거 같네요 ㅎㅎ

rice.jpg

사람이랑 같이 있으니까 더 무서운 ..

전 나중에 돈 모아도 외식업은 안 맞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스팀잇 하면서 스팀구매했던 가격보다 조금 더 떨어진 거 같네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Sort:  

맛나 보이네요 ㅎㅎ

지금보면 떡볶이 먹기 싫을거 같은..

계란이 빨개요

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을 튀겨서 국물을 완전 흡수한 상태..

그럼 더 맛잇껫네요 꿀꺽

ㅎㅎ 너무 창의적인 그림이셔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우와 아기자기 눈에 확 들어오는 그림이예요.
저는 김이 모락모락 나지만 않는다면 "수박화채"도 어울릴 것 같아요.
오늘은 날이 더워서 떡복기보다 수박이 먹고 싶은가봐요^^

수박화채도 제가 그리면 저런... 느낌으로

너무 귀여워서 먹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ㅎㅎㅎ

ㅎㅎㅎ 외식사업은 망했을꺼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맛있고 귀여운 떡볶이라는 의도였으나 그리고 나니 호러툰이라던가...

농담입니다. ㅎㅎ

....하지만 사람이 뒤에 있으니 무섭네요;

ㅎㅎㅎ 저도 아마 그릴 때는 귀엽다고 그렸는데 지금보니 호러툰 인정ㅎㅎㅎ

목욕하는 떡볶이들이 아주 귀엽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