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L 스팀이야기] 업비트에서 스팀을 구매해서 옮겨봤어요~! I bought some steam from Up-bit and moved it!

in #kr6 years ago

profile-08.jpg
호기심+지금보다 조금 더 좋은 스파를 갖기위해서
Curiosity + To have a better spa than now
아주 적은 양을 업비트에서 구매 후 옮겨봤습니다.
I've moved a very small amount after I bought it from the up-bit(korean bitcoin Exchange)


upbit.png
이렇게 생긴 화면인데요. 출금 계정에 제 아이디 pill.atmos(@제거)를 입력
It looks like this. Enter my ID pill.atmos (@ remove) in the withdrawal account
그리고 출금메모없이 출금수량을 입력하고 출금하면 간단하고 빠르게 전송이 됩니다.
And if you type without making a withdrawal note, it can be sent quickly and simply.




스크린샷 2018-03-21 오후 7.37.43.png

1스팀으로 테스트해보고 그다음에 50스팀을 보냈습니다. ㅎㅎㅎ
I tried it on with the first one, and then sent fifty. Hahaha

25정도 스파업을 해서 한번 활동을 해보려구요. (별로 차이는 없겠죠.. ㅎㅎㅎㅎ )
I'm going to try out for about 25 days on the spa. (No difference.) ㅎ ㅎ ))




최근에 upvote를 눌러도 조금 변화가 없어서 조금 구매를 해보고
Recently, there is no change even if you touch upvote, so I will make a small purchase.

괜찮으면 더 구매를 해서 활동할 생각이에요.
I'll buy more if it's okay.

생각보다 간단하게 전송이 되고 빠른 속도에 놀란거 같아요!!
It was transmitted more simply than I thought, and I was surprised at the speed !

뭔가 제가 스팀을 사자마자 떨어지는... 일이 생길거 같은 느낌이 ㅎㅎㅎ
I feel like something will happen as soon as I kill the steam.





무튼 좀 더 좋은 활동으로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Anyway, I hope it leads to a better activity!

감사합니다.
thank you~!

Sort:  
작은 금액이지만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 ㅎㅎㅎ
이제 가지고 계신 그 스팀이 껑충 뛰어오르길 함께 기도해봐요!! ㅎㅎㅎ
조금일지라도 스파업도 하셨으니
앞으로도 좋은 글, 좋은 그림 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 ^-^
축하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스팀이랑 다른 암호화폐들도 모두 같이 오르길~!!

저도 생각보다 빨라서 깜짝놀랏어요!! 낮에 업비트에서 스티밋으로보냇거든여..ㅋㅋㅋ 저혹시 ㄱㅊ으시면 맞팔 가능할까요?? 저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하고있습니다 !!!!

많이 전송 하셨네요!! 전 아직 뭔가 과감하게 옮기기가 쉽지 않아서 조금씩 해보려구요 ㅎㅎ

맞팔은 언제나 좋죠~! 화이팅해요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함들어오셔서 노래한번씩들어주세요!!!! 댓글도 감사합니댱

저는 업비트 입금이 아직 안되서 부럽습니다!!;-;

업비트는 아직 안되나 보네요..? 입금안하시고 250스팀파워.. 진짜 부럽네요 ㅎㅎㅎ 200스팀파워정도 되면 보팅이랑 활동 같은거 어떠신지 궁금해요 ㅎㅎㅎ

ㅎㅎㅎㅎ입금을 안하는 대신 남편이 옛날에 사둔 스팀이 있다길래 뺏었어요!!ㅋㅋㅋ지금은 스팀이마노이 떨어져서 보팅파워가 좋진 않아요ㅠㅜ 하지만 이제 대역폭장애는 없어요~ㅎㅎㅎ

팔로우하셨길래 맞팔하면서 놀러왔습니다. 업비트로 인해 스팀잇이 많이 편해진거 같아요~:)

스팀가격이 싸다고 생각하고.. 더 올라야 한다고 믿으려고 하는데, 막상 사려고 하니 힘드네요 ㅎㅎㅎㅎ 500스팀파워정도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도 구매할 예정인데 참고해야겠네요, 보팅및팔로합니다!

저도 팔로할께요. 스팀파워지금 조금 약해서 나중에 저도 보팅 할께요~! 자주 뵈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저도 15스파로는 조금 약한거 같아 스팀을 구매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시세가 안정화 되면 좋을 텐데 요즘 좀 불안 불안해서 고민하다가 조금씩 늘려보면서 해봐야 할거 같아요 ~

저두 조만간 ㅋㅋㅋ 충전할것같습니다!

ㅎㅎ 뭔가 작지만 이제 좀 보팅이 되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적은 보팅 하고 갑니다.

역시 짱짱맨 최고네요

스팀파워로 시뮬레이션하는게 있어요
나의 파워가 얼마면 얼마보팅되는지! 지금 시세가 좋으니까 훗날 50스팀은 아파트한채값이되어있을것입니다.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짱짱맨!

아 찾아봐야겠네요!!이제까지 몰랐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