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 ] 밤밤 좋은밤 chestnut nut good chestnut

in #kr6 years ago

밤-01.jpg


좋은 밤 굳밤의 3D 모습입니다.
This is a 3D version of Good Chestnut or Good Night.

밤밤의 기본 캐릭터구요.
It's Bam-bam's basic character.

잔인할 수도 있지만 옆에 벌레가 항상 같이 있습니다.
It can be cruel, but there is always a caterpillar next to me.

우연히 벌레를 그렸는데 귀엽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친구처럼 같이 다니는 캐릭터로 만들었어요.
I drew a bug by chance, but it was cute.So I made my character look like a friend.

이번에는 전에 올렸던 핑크밤이랑 다르게 타이틀에 구름이 모락모락 나는 형태처럼 해봤구요.
This time, I did it in the form of a cloud on the title, different from to my previous pink night.

아직은 정해진게 많이 없는 거 같네요. ㅠㅠ
I don't think much has been decided yet. ㅠㅠ

빨리 리깅작업을 해서 간단한 점프정도나 바둥거리는 애니메이션 작업을 해서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I'll do a quick rigging to upload animations that are a little jumping or struggling. Haha

그럼 스팀잇 활동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하세요~!
Then, all of you who play for the steemit, cheer up!

Sort:  

와.. 귀엽습니다. 능력자시군요. 플라스틱 모형이 눈 앞에 있는줄.

감사합니다. 나중에는 모형으로 제작도 하려구요 ㅎㅎ

미띤 너무 귀엽자나....... 밤이 귀여운건 처음보네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제일 좋은 칭찬이네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Hello! I find your post valuable for the art community! Thanks for the great post! ARTzone is now following you! ALWAYs follow @artzone and the artzone tag, and support our artists!

귀여운 밤톨이네요 ㅎㅎㅎㅎ

ㅎㅎㅎ 아 감사합니다. 여행사진들 잘 보고 있어요~!

옆에 벌레가 포인트네요>,<ㅎㅎ

ㅎㅎㅎ 넵 벌레가 포인트로 되어가는거 같아요. 다른 색 버전 준비하는데 벌레를 자꾸 넣고 있네요 ㅎㅎ

앗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글들이 너무 공감되는게 많은거 같아요 ㅎㅎ

달려있는 벌레도 너무 귀여운데요!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르바님 미술관에서 보고 왔어요~
일러스트랑 3D까지 다재다능하시네요~!!!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올려주세용~ 헤헤 풀보팅하고 팔로우하러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66.95
ETH 3775.6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