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 주변에 아트토이 작업하는 작가님이 작업실에 오셔서 작업하고 갔습니다.

in #kr6 years ago

다육이22.jpg

아트토이에 서페이서 작업



서페이서 작업을 하고 있네요. (부스 청소해주고 가나? ㅎ,ㅁ)
멀리 윌슨 여러개가 보이는거는 일부러 잡았습니다. ㅎㅎ

다육이1.JPG

부품이 이것 저것 많아 보입니다. 합친 모습은 이번에는 못봤어요 ㅎㅎ
실리콘 몰드 작업 전에 조금이라도 매끈하게 만들겠다고 새벽까지 작업하고 가더라구요.

다육이3.JPG

이렇게 다른 분이 아트토이 작업까지 하고 가니 완전 사무실이 난장판이지만 아트토이 공방으로
변해가는 거 같아서 좋긴 하네요. 아직은 멀었지만 ㅎㅎ


*스팀잇 활동이 엄청 잘 되는건 아니지만 이제 뉴비태그도 안 하려구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오~뭔가 공방 느낌이네요:)~ㅎㅎㅎ

컴퓨터만 있는 공간이었는데 완전 지저분해졌어요 ㅎㅎ 뭔가 엄청 오랜만에 뵙는거 같아요~!

ㅎㅎㅎ넵...잠수가 생각보다 좀 길어졌네요~ㅋㅋ 그동안 아트토이들이 막 완성되기 시작했네요:)

저런 작업실 하나 갖고 싶습니다.^^

ㅎㅎ 근데 저도 아직은 낮에는 못하고 저녁이나 주말에만 하고 있어서... 좀 불편하네요 원래는 컴퓨터 작업만 하는 곳이라서요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놀러올게요 ㅎㅎ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익숙한 도구들이 많이 보이네요 ^^

아직 도료랑 에어브러시가 없지만 조금씩 갖춰지는거 같아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49.03
ETH 2543.5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