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작업하면서 요즘 캐릭터를 많이 넣게 되는거 같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오징어.png



간단한 영상작업을 하다가 심심해서
달리는 오징어 캐릭터를 만들어서 밑에서 달려가는 형식으로 추가했어요


run2.gif

화면에서 매우 작아서 조금 대충이긴 하지만 요즘 이런 작업이 재밌는거 같네요 ㅎㅎ


알약캐릭터.png

인포그래픽에서도 알약들이 복용시간을 기다리다 늙어버린 장면으로 아이디어를 짜고
캐릭터 작업하다가 지쳐서 일에다가 적용하고 있는 중인 거 같네요
빨리 끝내고 캐릭터 작업하고 싶습니다.

Sort:  

캐릭터들 귀여워요ㅎㅎ 특히 오징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징어 관련이 있는 영상이라 넣은건데 웃겨서 좋네요. 클라이언트가 빼라면 빼야겠지만 ㅎㅎ

잘 구운 오징어 생각이 나네요 ㅎㅎ 재밌어요

ㅎㅎㅎ 색이 지금 굽고 있는 오징어네요 ㅋㅋ

Congratulations @pill.atmo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뭔가 재밌는 작품이 나올 것 같네요.ㅎㅎ

한 부분이라서 ㅎㅎ 같이 작업하는 분이 지금까지 만든 토이보다 오징어캐릭터가 좋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