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 여러가지 색 테스트중에 윌슨 아크릴 버전입니다.

in #kr6 years ago

acrylic3.JPG

일단은 터치감이 살아있는 방식으로 한번 테스트 해봤습니다... 하면서는 저는 괜찮았지만

혼자만 만족할거 같은 결과물이네요 ㅋㅋ 1990년도에 나오는 토이 제품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일단은 저런식으로도 하나는 만들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acrylic4.JPG

acrylic.JPG

acrylic2.JPG

아크릴이지만 그래도 조금 깔끔하고 고르게 색을 칠하는 연습을 계속하고 있는데

정말 붓자국을 줄이려면 4번정도를 얇게 칠해줘야 하는거 같아요.

결과적으로 에어브러쉬로 애나멜로 칠하거나 락카를 사용하는게 빠르고 퀄리티를 높이는데 좋은거 같아요.

그래도 한땀한땀 칠하면서 손맛을 살리는 작업도 매력은 있는거 같네요.

오늘은 마스킹테이프와 재료를 더 사왔으니 좀더 테스트를 해봐야 겠어요~!

Sort:  

윌슨! 색감이 정말 좋아요. :D

ㅎㅎ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ㅎㅎ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갈게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제꺼도 놀러와주세요!!

넵 팔로우하고 구경갈께요~ 댓글 감사합니다!!

진짜귀엽네요 ㅋㅋ 스팀달러로 구매 가능한가요

나중에 스팀이 더 기능이 많아져서 안전한 거래나 개인 대화까지 가능하면 꼭 스팀달러로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아직 실력이 좋지 않아서 결과물 보고 판단해야 할거 같아요 ㅎㅎ 지금 상태로는 조금 힘들어 보여요 ㅎㅎㅎㅎ 스팀으로 계속 활동하면 외국에서도 관심있는 분이 살 수도 있을 거 같은 ㅎㅎ

윌슨이 너무 외로워보여요.
왼손으로 찍은 윌슨친구도 만들어주세요.

ㅎㅎ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칠해보고 지우고 테스트 중인데 빨리 만들고 싶어요. ㅎㅎㅎ 이러다가 본업을 버릴거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월슨 예쁜데요?!ㅋㅋ얼굴이 너무 귀여워요~>_<

감사합니다 ㅋㅋ 계속 웃고만 있는 윌슨 ㅎㅎ

Congratulations @pill.atmo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분홍색이 참 이쁜 것 같아요 ㅎㅎㅎ 잘 어울립니다!!

감사합니다~!!

말을 걸면 엄청 다정하게 답해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안에 인공지능 스피커 넣어서 놀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항상 웃고 있어서 ㅎㅎ 그래서 영화에서도 탐행크스의 친구가 되어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29.49
ETH 2354.0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