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 윌슨 데칼 작업 완료

in #kr6 years ago

decal1.JPG



뒷모습이 잘 나와서 뒷모습을 먼저 올립니다 ㅎㅎ 데칼 작업까지 하고 마감제 바르니까 일단 맘은 편해지네요.


decal2.JPG



앞쪽은 아쉽지만 그래도 생각한대로 하나씩 단계를 다 해봤네요.

decal3.JPG
decal4.JPG
decal5.JPG


이친구는 서페이서만 칠한 원형보존용입니다.
(이걸 다시 복제할 일은 없을 거 같지만요 ㅎㅎ )

처음에 스티커를 고민할 때 이런 느낌으로 가야겠다고 생각을했는데 막상 하나를 붙여보니
아크릴에는 조금 어울리지 않아서 다시 바꿨습니다.
(한개는 데칼을 제거하다가 색까지 다시 지웠습니다..다시 칠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이정도로 하고 완전 다음주에 하나하나 합체를 시키면서 완성 샷을 올릴 수 있을거 같네요~!

윌슨 완성하는 다음주 주말에는 비트코인이 회복할 거 같은 느낌 입니다 ㅎㅎ

Sort:  

또 완성이 되었군요 ㅎㅎㅎㅎ 다음주에 비트코인이 회복하겠죠 ㅎㅎ드디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77.85
ETH 2609.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