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l 일러스트 ] 밤밤 핑크밤 chestnut nut pink chestnut

in #kr6 years ago (edited)

밤-02.jpg

핑크밤의 3D 모습입니다.
3D images of a pink chestnut.

생각보다 색이 잘나와서 만족하고 있어요~!
I'm satisfied that the color is better than I thought ~!

수작업으로 도색을 했을 때도 색이 잘 나오면 좋을 거 같네요 진짜..
Even when I'm painting it manually, I'd really like a good color.

아직 로고와 이름이 정해지지 않아서.. ㅎㅎ 막 있는거 다 붙여봤습니다. ㅎㅎ
I have not decided on the logo and name yet. I've tried everything on it. Haha

감사합니다.~!
thank you

밤2-01.jpg

Sort:  

핫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생각보다 잘 나왔어요 ㅎㅎㅎ 근데 계속 만들면서 바뀌고 있어요 ㅋㅋㅋ

Hello! I find your post valuable for the art community! Thanks for the great post! ARTzone is now following you! ALWAYs follow @artzone and the artzone tag, and support our artists!

넘넘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핑쿠핑쿠 하네요.ㅋㅋ

핑쿠밤으로 바꿀까요? ㅋㅋㅋ 핑쿠핑쿠 좋네요 ㅎㅎㅎ

Awesome! Nice post pill.atmos
Thank you sharing
I would be happy to visit my profil  https://stееmit.com/@wonderjessa13/my-introduction-post-here-in-steem-it

I will follow you.

Caution: Phishing Scammer!

Please do not click on the link!

The link will take you away from Steemit.com. Please be careful.

thank you~!!!

위 댓글은 계정 탈취 의도가 의심됩니다.
혹시 위 댓글에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 댓글도 도난 피해자일 가능성이 있으니 다운보팅을 하신다면 부디 신중하게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댓글이 없었으면 그냥 클릭했을 거 같아요.

3d가 더 귀여운것 같아요~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3d가 더 좋으면 다행인거 같아요 ㅎㅎ

ㅋㅋㅋㅋ 귀엽네요 팔로우 합니다. 게임캐릭터로 그리신거인가요?

개인적으로 토이로 제작하려는 목표로 디자인하고 있어요. 아직은 정리가 안된 부분이 많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607.86
ETH 2620.8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