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윌슨과 탐행크스의 이별이야기 <영화 캐스트어웨이>

in #kr6 years ago

1.png
윌슨이 태풍을 만나 바다로 떠내려가고
2.png
탐행크스는 윌슨~! 계속 소리치지만
3.png

4.png
5.png
6.png

이렇게 결국 윌슨만 홀로 어디론가 떠내려가고 탐행크스만 섬에서 탈출하게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Sort:  

그 고생을 하면서 지킨 택배상자가 방수 태양열 충전 위성 전화라는 설정이.. 생각나네요

너무한 컨셉 ㅎㅎㅎㅎ

눈물이 날것 같은 장면들 ㅠ.ㅠ.... 너무나 생생하네요.

영화같은 효과까지.. 귀여우면서도 처절합니다.

진짜 윌슨에게 애뜻한 감정을 갖게 되는 장면이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 재밌는 이야기인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pill.atmo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24.37
ETH 2452.8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