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16강] A,B,C 조 결과입니다. LOL World Championship

in #kr5 years ago

a.png

A조 결과

1위 그리핀

그리핀이 g2를 막판 연속으로 이기면서 1위로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다른 조 1위 팀중에 운이 안좋으면 강한 G2와 8강에서 만나게....
결과적으로 그리핀을 만나던 G2를 만나던 무서운 팀이긴 하죠.

2위 G2

의외로 2등을 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G2의 단점은 이기기위한 픽보다 플레이를 즐기는 듯한 모아니면 도같은 수를 가끔 써서
지는 경기는 최강팀이라고 하기에 무너지는 경기들이 나오는데 이번에 그런 모습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개인적으로 A조는 너무 강한 두 팀이 확실해서 전체 경기는 재미는 없지만 그리핀이랑 G2는 정말 예측이 힘들정도로
비슷한 방식의 플레이여서 막판에 두팀이 재밌었네요. 결승에서 만나면 정말 그날 컨디션 문제같은 느낌이네요.

b.png

B조 결과

1위 FPX

펀플러스 피닉스팀은 중국 1시드팀인데 생각보다 약하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아마 제가 보기엔 조금 실력을 확 보여주지 않은 느낌이라고 생각해요.
막판에 위험하니까 전에 만만했던 팀들은 그냥 빠르게 압박하면서 이겨버리네요. 아마 8강가면 정말 무서운 플레이를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위 splyce

다른 조 1등이 이 팀을 만나고 싶을 건데 확실히 좋은 경기를 보여줘서 좋았습니다.
근데 8강에서 힘들지 않을까? ... 합니다. 너무 다른팀들이 강해요.

c.png

C조 결과

1위 SKT1

이번에 걱정과 다르게 정말 말도 안되는 경기를 보여줍니다. 역시.....
무패로 올라갈 줄 알았는데, 프나틱에게 1패합니다. 확실히 이번에 보니 프나틱은 강팀이네요.
G2와 프나틱이 최근 Lck에서 강한 담원이나 그리핀과 경기에서 어떨지? 궁금합니다.

2위 Fnatic

C조는 너무 강한 팀들이어서 G2와 마찬가지로 다른 팀 1위들이 만나면 무서운 팀입니다.
프나틱은 초반 라인전이 확실히 약한 편이어서 운영으로 잘 서서히 이겨나가면 될 거 같은데,
어떻게 될지?

이번에 RNG는 프나틱에 져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아직도 프로선수 경기에서 원딜의 차이가 이정도로 나올 수 있나 할정도로 우지는 정말 잘하긴 하네요.
정말 죽음의 조에 들어가서 막판에 충격을 먹었을 거 같은데 8강 추첨할 때 엄청 긴장할 거 같습니다..

오늘은 D조 담원, IG, Team Liquid 3팀이 모두 2승1패라서 정말 여기도 누가 올라갈지 모르겠네요..
담원이 꼭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