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h Rush (해시러시)] 게임 내 아트 작업 업데이트

in #kr6 years ago

제 소중한 1이더리움이 투자된 해시러시팀에서 현재 개발 중인 아트 작업과 관련하여 일부 정보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해시러시팀에서 미디엄만 운영하는 줄 알았는데 @hashrushgame 라는 계정으로 스팀잇에도 관련 포스팅을 올리고 있더라구요.

본 포스팅에 업로드한 이미지의 출처는 Hash Rush Art: Concept to Reality 입니다.

(해시러시 관련 기본 정보는 채굴을 위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시러시(HashRush)' 를 참고하세요)

현재는 현실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업데이트된 게임 화면을 보니 확실히 이전보다는 이미지가 어른스러워진 것 같네요.

해시러시에는 세가지 종족이 존재합니다. 위 이미지는 세 종족 중 하나인 'Ernak'이라는 종족의 막사와 나무꾼 작업소라고 하네요. 막사와 나무꾼의 역할은 게임 매뉴얼 같은 게 나와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다양한 색상의 식물과 살짝 괴기스러워 보이는 나무 이미지입니다. 저 식물은 Ernak 종족이 살아가는 곳에서 볼 수 있고, 괴기스러운 나무는 다른 종족의 영역에 들어갔을 때 나타날 거라 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NPC 입니다. 저 두 NPC 외에 다른 NPC들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게임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되네요.

위 이미지는 몬스터 굴이라고 합니다. 왼쪽에 원화로 표현한 이미지를 3D 작업을 통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만들었다고 하네요.

일단 아트 작업 결과물을 봤을 땐 게임에 대한 기대치가 더 올라가네요ㅎㅎ
게임 시스템에 대한 정보와 게임 내 해시파워에 따른 실제 채굴량에 대한 정보도
얼른 공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코인과 게임을 둘다 챙기는 게임이라니
슬슬 재밌는것들이 나오네요 ㅎ
리스팀 하고 갑니다.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인데 기대됩니다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어떤 시스템인지 궁금하네요. 코인도 캐진다니 ㅎㅎㅎㅎ

저도 게임 시스템과 실제 코인 채굴량이 어떻게 연동될지 너무 궁금해요^^

이제는 게임으로도 채굴을 할 수 있다니.
정말 암호화폐 시장의 확장력에 놀라게 되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이 시장의 빠른 확장력에 많이 놀라고, 그만큼 적응하기도 힘든 것 같습니다ㅎㅎ

우와 게임하면 채굴되나요?!
요즘같은 폭락장에선 괜히 돈쓰지 말고 이런거 해야될 듯~ 포스팅 감사합니다! ^^

게임에서 내 마을(?)을 키울수록 해시파워가 올라가고, 그 해시파워로 채굴이 되는 컨셉인 것 같아요.
요즘 같은 시기에 게임하면서 채굴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저점 매수인줄 알았는데 물리는 시기~ ㅋㅋ 투자자이시니 해시러시 소식 또 전해주세요.

@momoggo 님 이벤트에 추천했습니다. (앗 이건 생색 --;)
시간 되시면 @floridasnail 님 촛불잔치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정말 따뜻한 이벤트입니다 :)

오오 추천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생색은 언제든지 대환영이이에요^^
이 게임으로 얼마나 채굴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소식 종종 올릴게요!!

진짜 어떤 시스템인지 궁금합니다 222
게임하면 채굴이 되다니 신기하네요.

저도 신기한 컨셉이라 작년에 1이더 투자했는데
모두에게 유익한 게임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기대되네요! 잘 되어서 좋은 투자 결과 있으시면 좋겠어요!

게임이 잘 출시되서 우리 모두 즐겁게 채굴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스팀잇을 풍요롭게 만드는 좋은 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봐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711.36
ETH 2729.16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