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오늘만 휴재한다. 봄이라서.(!@#$%^...감당하기 힘들면 안 보는게 좋을 걸?)

in #kr6 years ago

독자들에게 기다리는 맛을줘! ㅋㅋ 사실 어떻게 매일매일 좋은 글을 쓴다는 게 더 어렵지, 단순하게 그냥 오늘은 안써지네 싶으면 그냥 쓰지마! 이런 끄적거림정도만 쓰던가, 그냥 다른 사람들 보면서 충전의 시간을 가져도 좋아. 자기 좋으라고 하는거 알고 있지? 우린 다 기다릴 수 있어!

Sort:  

언니 댓글보고 딱 감이왔어.
내가 좋아하는 일을 '내 일'이라고 생각하는구나. 아직 아이 돌본다고 직장이 없지만 내한테 일이 생기면 이런 식으로 매달리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 이렇게 부담을 가지고 글을 쓰고 있었다니....그래서 그 새벽에 찡찡거리는 글을 ㅋㅋㅋㅋㅋ;;
그리고 독자를 내가 너무 못 믿나?ㅋㅋㅋ이런 생각도 들고.
조언해줘서 정말 고마워, 언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1.63
ETH 3277.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