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뷰를 합시댜] Netflix 넷플릭스 이용기 - 드라마/TV 프로그램 추천: 엘리멘트리 / 잭 화이트 홀: 발칙한 동남아 산책 / 굿 플레이스

in #kr7 years ago

저도 넷플릭스 아주 잘 보고있어요..
요새 새로 들어온 컨텐츠 중에.. 고전이긴 하지만 바이블 이기도 한! 프렌즈가 들어와서..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아직 미국에 비해 컨텐츠가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꾸준히 새로운 드라마들이 업데이트되고 볼만한 영화들도 많아서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봐요~ 영화 몇개만 봐도 본전이니까요..

갠적으로는 미드를 많이 봐서, 영어공부할때도 좋더라고요...
재밌게 본 미드는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이거 좀 설정도 웃기고 과하지만.. 나름 재밌어요.ㅎㅎ 추천요!

Sort:  

넷플릭스 이미 사용하고 계시는 군요! 아~~ 저는 사용한 지 얼마 안 되어서 프렌즈가 원래 들어와 있는줄 알았어요! 안 그래도 프렌즈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당~~ 시즌1부터 보는데 다들 앳된 모습이라 새롭더라구요ㅋㅋㅋ
오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언뜻 본 것 같아요..! <굿 플레이스>랑 <엘리멘트리> 진도 좀 빼놓고 새로 시작해봐야겐네요 :) 추천 감사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