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어울리는 음악 추천

in #kr6 years ago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와서 우중충한 날씨였네요.
이런 날엔 왠지 차분하고 다소 우울한(?) 곡을 듣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이런 날 듣는 음악 추천 해봅니다^^

코린 베일리 래- closer

charlotte gaingsbourg- 5:55

몽환적인 목소리의 매력을 가지신 두 여자 뮤지션이에요. 샬롯 갱스부르는 유명한 프랑스 배우이기도 하죠.
밤에 들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음악과함께 감성 충만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감미로움이 느껴지는 목소리를 가졌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드네요..
덕분에 마음 촉촉함을 느끼고 갑니다.

감사히 잘 듣고 가요
@감사해

댓글이 너무 늦었네요 ㅠ 태그까지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배꼽잡는 @pianistklein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잊지못할 @sindoja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감동적인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아 댓글이 너무 늦었네요 ㅠ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귀호강하고 가네요
샬롯은 저도 좋아라하는 배우입니다
즐건 주말보내세요:)

댓글이 늦었네요 ㅠ 샬롯을 좋아하다니 역시 영화를 좀 보시는 분이시군요!

조금 늦었지만 날씨가 화창한 오늘에도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ㅎㅎㅎ

댓글이 늦었네요 ㅠ 음악 자체가 좋아서요^^ 언제 들어도 좋은 음악 같아요~

ㅎㅎㅎ 그러네요. 바쁘셨나봐요. 근데 오늘 저녁도 비가 올 것 같은지 후덥지근하면서 살짝 어둡네요. ^^

그레이트 간행물
you get follow upvote resteem for @krteam
우리는 한국 출판물을 지원하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 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어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77.92
ETH 2457.0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