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다시 맺기 프로젝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파로우하고 있는 분들의 연결 고리를

끊으려고 해요. 다름이 아니라 외국인 분들이 많아서

제가 무분별하게 무조건 팔로잉을 해서 ^^;

스팀잇이 서로 소통하는 곳인데 My Feed에 보면 영어가 많네요

좀 거르려고요 혹시 저를 팔로우 하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양해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다시 팔로우 할께요.

좀 더 스팀잇에 집중하기 위해 하는 일이니 너무

화내시지 마세요 ^^

그럼 오늘하루도 힘내세요.

*참고로 손가락이 너무 아프네요 숫자가 넘 많아서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순정의 피드를 보실 수 있어서 정말 좋으시겠습니다!!

@gilma님은 팔로워들이 많아서 힘드실듯해요
전얼마없어서

저두 첨엔 뭣모르고 저 팔로우하신분들 다 맞팔했었는데
그냥 막 신청하신 외국분들이 많아서 한번 정리했었어요ㅠ
그랬더니 피드 깔끔해져서 좋더라구요^^

많이 깔끔해졌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