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령 지브롤터 (세계 첫 ICO규제안을 내놓다)

in #kr6 years ago

오버워치에서만 보던 지브롤터를 가상화폐관련 기사로 접하게됐네요 !! ㅋㅋㅋ
선 3줄요악
1달내 ICO전용 법안 발표
ICO 관련 허가받은 개발자들만 ICO판매가능
투자자들에게 정확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할것

지브롤터가 최초로 ICO·Initial Coin Offering전용 규제법안을 발의했다
지브롤터 금융서비스위원회(GFSC)가 조만간 ICO의 프로모션과 판매, 배분 등을 규제하는 법안을 내놓을 예정이다.

앞서 브뤼노 르메르 프랑스 재무장관과 페터 알트마이어 독일 재무장관은 “암호화폐는 투자자들에게 잠재적인 위협이 될 수 있으며 적절한 규제가 없다면 금융 범죄에 취약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지브롤터의 ICO 규제안 또한 이러한 관측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알버트 이솔라 지브롤터 상무장관은 “우리는 소비자들을 보호할 것”이라 말했다.
출처:http://decenter.sedaily.com/NewsView/1RVOB2D8GP

Sort: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ㅋㅋㅋㅋ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짱짱맨님

적절한 규제로 안전한 투자가 이뤄졌음 하네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큰형님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