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항공, 항공사 중 첫번째 블록체인 앱 런칭!

in #kr7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2-06 오후 4.48.44.png
싱가포르 항공은 2018 년 8 월까지 어플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기반 앱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2 월 5 일 월요일 발표 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항공사는 KrisFlyer program용 블록체인 기반 앱이 Microsoft 및 KPMG Digital Village에서 승인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어플을 사용하는 고객은 비행마일리지를 다른 상품과 서비스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이 민간 항공기에 사용되는 사례는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히 많아졌으며,여러 항공사와 공항은 현재 효율성을 높이기위해 블록체인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캐나다 정부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이민 절차를 정비하기위한 시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한편, 2 월에 호주 브리즈번 공항이 세계 최초로 '가상화폐 상용화 공항'이 되었습니다

출처:https://cointelegraph.com/news/singapore-airlines-to-launch-first-blockchain-loyalty-app-among-competitors

Sort:  

하나하나 사용되는 곳이 늘어가기는 하네요 ㅜㅜ 팔로워하고 갈게요 맞팔부탁 드려요

넵 ㅎㅎ 잘부탁드려요~!

앞으로는 어떤 제품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그러게요 5년후에는 블록체인이 일상에 스며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즐거운 스티밋!!!

우왕 SQ다 이런것도 있었네요
신기한건 무조건 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