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검색엔진 바이두 가상화폐 관련광고 금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ILY COIN NEWS입니다.
image
얼마전에 페이스북도 가상화폐 관련광고를 금지했는데요~ 가상화폐시장의 급성장을 막아 자신들이 사업진출을 하기전까지 견제하는것 같습니다.
바이두도 비슷한 맥락의 계획을 가지고 관련광고를 금지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괜찮아요~ 조만간 자신들이 가상화폐 관련 사업에 진출하면 쥐도새도 모르게 가상화폐관련 광고는 재개될겁니다.
대기업들이 가상화폐 시장을 눈여겨보고 있다는거니 호재네요~!!

출처: https://cointelegraph.com/news/with-china-tightening-regulations-crypto-related-ads-reportedly-gone-from-local-websites

Sort:  

어떻게 될지 정말 지켜봐야겠네요...

저는 가상화폐 관련 광고를 금지하는 것은 좀 다르게 봅니다. 특히 페이스북의 경우에는 가상화폐 시장 확산을 막는게 아니라.. 가상화폐에는 무수한 코인 들이 존재하고 그중에 스캠코인(가짜코인)등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수많은 코인들의 진위여부를 걸러내기가 어렵고.. 피싱에 타겟이 되는(최근 구글광고를 통해 binance 홈페이지를 피싱했었죠.) 문제가 있어서 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사이트를 통해서 피싱이 이루어졌다는것 자체만으로.. 주 수입원인 광고영역의 신뢰도 하락이 생기니까요.

아 듣고 보니 그런것 같네요!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할께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85.77
ETH 3002.0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