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집에서 연어를 시켜먹어봤어요 ! + 연어의 효능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저의 스티밋 일상 첫 글로 저의 저녁 메뉴 연어에 대해 써볼게요 !

예전에는 국내에서 연어회를 찾아 먹기가 힘들었었는데

요즘 연어를 많이들 좋아하셔서 그런지 연어를 파는 가게도 많아지고

언제부턴가 인터넷에서도 이렇게 쉽게 연어를 구할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

회 덕후, 특히 연어 덕후인 저에게는 정말 좋은 현상이죠 ㅎㅎ

스티밋 여러분들도 연어 좋아하시나요??

저는 연어를 워~~낙 좋아해서 집에서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

가격도 생연어 몸통과 뱃살 500g(2~3인분) 기준 보통 16000원~22000원정도 선까지 있어서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은 가격으로 집에서 편하게 연어회를 즐길 수 있어요 ! ㅎㅎ

아 참 ! 그리고 연어는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속하는데, 10대 슈퍼푸드 중 유일한 동물성 식품이라고 해요

비타민이 풍부해서 성장, 소화, 위장장애 완화에 도움을 주고 혈액 순환도 원활하게 해준대요 !

또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각종 난치병에도 좋고,

DHA가 풍부해서 뇌세포가 활성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 물질도 풍부해서 노화 방지에 좋다고 해요 !

그리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연어 !! 정말 푸짐하게 드셔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시겠어요 !

100g에 150kcal 정도로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라고 해요 ㅎㅎ

아래 사진은 제가 직접 썰어 본 연어 사진 이에요 ㅎㅎ 자주 먹는데도 아직 이쁘게 썰기엔 익숙하진 않네요

대신 두껍게 썰어서 씹는 맛을 더욱 up! 시켜서 제 스타일대로 먹어주니 좋은 점도 있어요 !

다음엔 배합초를 만들어서 초밥도 만들어 볼까봐요 ^^ ㅎㅎ

스티밋 여러분들도 맛있는 저녁 드세요 !!

팔로우,맞팔로우 그리고 많은 소통해요 !! ㅎㅎ

제목 없음.png

Sort:  

와 맛있겟다ㅎㅎ

집에서 시켜드셔보세요 ! 꿀맛!

맛있겠어요 ㅎㅎ

연어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가게에서 사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것 같답니다! ㅎㅎ

와 엄청 맛있게 생겼네요. 저도 얼마전에 비타민 D문제로 찾다가 연어를 찾아봤는데, 10대 슈퍼푸드에까지 들어가는군요? 다음엔 연어를 먹으러 갈까 싶네요 ㅎㅎㅎ,

맛있게 생겨서 팔로, 보팅 하고 갑니다. ㅎㅎ

네네! 연어 좋아하시면 집에서 시켜드시는 것도 좋아요! 저렴하고 양이 푸~~짐 하답니다 ㅎㅎ
연어먹고 같이 건강해져요! ㅎㅎ

와 가격이 괜찮은가봐요 ㅎㅎ. 보통 어디서 사세요?

보통 11번가에서 할인쿠폰 적용해서 사곤해요 ㅎㅎ 최근에 먹은 업체는 바른씨 구요 생연어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연어덕후인데 츔츔 먹고 싶습니다 ~

연어 정말 맛있죠!! ㅎㅎ 조만간 꼭 맛있게 드시길 바랄께요~ ㅎㅎ

빛깔이 정말 좋군요^^

신입 뉴비 보트,팔로우 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맞팔할께요 자주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498.89
ETH 2962.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