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부럽다...View the full contextpeterpa (74)in #kr • 15 hours ago 중계를 봤는데.. 잘 하더군요.. 숏패스도 잘하고, 조직력도 있는거 같고.. 진짜 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