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9. 주사위의 모든 것! (Feat. KR주사위와 OPDICE 사용법)

in #kr6 years ago

이벤트를 준비하려고 하다보니 궁금한게 있습니다.
보팅주사위1, 보팅주사위2, 댓글 시간은 포스팅 작성한 사람이 댓글로 명령어를 실행시키는 것은 알겠는데요.
명령어를 작성하는 시점이 거의 이벤트 막바지에 해야 할거 같은데.. PayOut이후에 댓글에 명령어를 작성해도 결과가 나오는지요?
PayOut이전이라면 시간을 미리 공지해야 할텐데.. 그러면 시간맞추기가 어려울거 같아서..
너무나 당연한 질문인지 모르겠지만, 확인차원에서 문의 드립니다.

Sort:  

넵!! 페이아웃 이후의 글의 댓글에 주사위 명령어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 ㅎㅎㅎ
제가 이 포스팅을 위해서 4개월 전의 포스팅에 주사위를 굴려서 캡쳐했었습니다ㅎㅎㅎ
증거(?)url입니다 ㅎㅎㅎ
https://steemit.com/kr-newbie/@newiz/5qwzgs

네. 확인 감사드립니다.
이제 슬슬 이벤트 아이디어를 짜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71.67
ETH 3050.33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