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이라는 계정의 정체가 궁금하네.

in #kr6 years ago (edited)


다른 사람 글을 보다 보니.. 이상한걸 발견했어..

null 이라는 계정인데..

  • 가입일이 1970년 1월이야..
  • 사람들이 계속 소액으로 스달을 보내주고 있어.
  • 그런데 스팀, 스달 등 지갑에 아무것도 없어.

이거 뭔 계정이야?

스팀잇이 만든 계정인가? 아니면 소액을 빼돌리는 신종 해킹 계정인가?
도대체 정체가 뭘까?

돈을 보내는 거래 내역의 메모에 보면 글의 주소가 적혀있는데.. 몇개 글에 가서 봤는데.. 특별한건 없는거 같은데.
다행히 한국사람이 있길래 그 사람 글에 댓글을 적어서 물어 보았는데, 답오면 알려줄께..
혹시 가즈아 형들중에 아는 사람 있어?


추가 업데이트

null 계정으로 돈을 보내는 사람에게서 답글을 받았는데..
홍보를 하면 null 계정으로 돈이 보내지는거 같다고 하네..

예전에 홍보와 관련된 기능에 대해서 글을 본거 같은데..스달이 그리로 가나 보네..

그럼 null 계정으로 보내어진 스달은 어디로 가는거지?
네드가 먹나? 아니면 소각되나?

Sort:  

null 계정으로 돈을 보내는 사람에게서 답글을 받았는데..
홍보를 하면 null 계정으로 돈이 보내지는거 같다고 하네..

예전에 홍보와 관련된 기능에 대해서 글을 본거 같은데..스달이 그리로 가나 보네..

그럼 null 계정으로 보내어진 스달은 어디로 가는거지?
네드가 먹나? 아니면 소각되나?

보상거절 글에 보팅하면 요기로 보내지는거 아닐까낭?

음... 궁금~! 긍금~!

스팀잇 고인물님들 소환~!
리스팀~!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 저도 궁금해지네요.
이런건 리스팀으로 많은 답글이 달려야죠. ㅋ
리스팀하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답방갔다 왔습니다.
리스팀은 안된거 같던데요.. ^^
보팅하고 팔로우하신거 같네요..

널리 알려주세요.. 궁금해요..

앗!! 리스팀이 안됐었네요... 똥컴이라...ㅜㅜ
가끔은 팔로우도 눌렀는데 안된경우도 생기더라고요..ㅜㅜ
그나저나 머 제가 리스팀한다고 많이 답글이 달릴지는 모르겠네요. 뉴비라...ㅋㅋ
암튼 또 소통하러 종종 오겠습니다. :)

가끔 보팅봇들이 홍보용으로 스달을 보내기도해. 소액이지만. 증인들도 홍보용으로 써. 내가 알기론 1970년도로 생성 날짜가 기록된 계정들은 초기에 네드랑 댄이 만들 때 시범용으로 만들었다고 알고 있어. 생성 날짜를 블록체인에 기록해야 하는데 1970년도로 설정했다고 하더라구. 나도 잘은 몰라!

잼있는 계정이네^^
null
개발자한테는 예외 처리할 거로 유명한데
날짜까지 1970년 년도 초기값으로 생성되었다면
아마 저 계정은 스팀잇과 관계된 계정일것 같아^^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고맙고
너무 늦게 방문해서 미안~ 요새 더위를 좀 먹어서^^
정신이 @.@ ㅎㅎ

우측 아래에 [홍보] 버튼을 누르면 null계정으로 송금되고 소각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