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채무 상환 완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드디어 가입시 스팀잇으로부터 자동으로 임대받았던 스팀파워 14를 조금전에 다 갚았습니다.
이제 드디어 채무를 다 갚았네요.
그동안 제 글에 보팅을 해주셨던 스티미언 여러분,
제가 참가했던 이벤트를 열어주셨던 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특히나 마지막 이벤트로 통크게 4스달을 보내주신 @trueonot 님과 글의 보팅에 최대로 기여해주신 @powerguy님께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조금씩 파워업을 하면, 그만큼 자동으로 임대상환이 이루어져서 마지막까지 파워업을 미루어 오다가, 스팀의 가격 하락과 비슷하게 최근 변환 비율도 낮아져서 한방에 처리를 했습니다.

steemit1.png

steemit2.png

스파업을 하면 임대 상환이 바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몇십분 정도 있다가 되네요.
잠시 스파가 높아진 이때를 이용해서 보팅 고~고..

steemit3.png

채무 상환 완료 및 지금 팔로우가 199명인데, 곧 200명이 되니 감사의 뜻으로 이벤트를 하여야 할 거 같은데.
보시다시피 채무상환하고 나니 남는게 별로 없고, 팔로우도 거의 봇들이 많아서..
조금 더 기다렸다가 이벤트 진행을 해야 할 거 같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이후 이벤트 진행시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부럽기도 하네요. ^^

축하합니다. 저도 그 시절이 있었네요.
채무 탐감 후 에는 스파임대가 순서입니다.ㅎㅎ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축하드립니다! 조만간 이벤트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540.54
ETH 2608.4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