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와요^^ persimmontree가 첫 인사드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persimmontree라 해요.

뉴스에서 우연히 스팀잇에 대해 알게 되어 가입하게 되었네요. 거의 컴맹 수준이라 가입하는 것도 힘들었는데 이렇게 가입인사 글을 올리니 뿌듯하네요.

가능한 한 열심히 해 보려고 생각 중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 가입하게 되었네요!

네 안녕하세요 반가와요. 첨이라 그런지 이미지 올리는 것도 어렵네요 ㅎㅎ 배워가며 해야죠

스티머가 되신걸 축하합니다~^^
재미 붙여 보시면 다른 플랫폼보다 매리트 느낄꺼에요~

반가와요. 장점이 많은 거 같은데 어떻게 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열심히 배워봐야죠

Congratulations @persimmontr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1.28
ETH 359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