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오늘부터 설연휴 기차표(KTX) 예매 시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금일 부터 설연휴 기간의 기차표 예약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경부 라인, 내일은 호남선 라인!!

저의 설연휴 코스는 엄청 빡쎄요!!!

시댁이 전남 여천이고 친정이 경북 포항입니다.

그래서 차로 돌면 아래와 같죠!!

지도.PNG

대한민국을 정삼각형 모양으로 돌아야 합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너무 힘들어서 ktx를 타고 다녀오고 있습니다.

광명역 -> 여천역 -> 광명역 -> 포항역 -> 광명역

덕분에 종종 특실 업그레이드 쿠폰도 나오고 그러더군요 ㅎㅎㅎ

http://www.letskorail.com/

여기가 ktx 예매하는 곳이니 설연휴 기차 탈 일이 있으시면 언능 예매하세요!!! 고고씽!

SRT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음주 부터 시작이라고 합니다.

아래 정보들 참고하세용 ^^

선날.PNG

Sort:  

으아.. 먼 여정을 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

네 멀고먼 ㅜㅜ 연휴가 연휴가 아닙니다 ㅎㅎㅎ

명절은 사실 휴일이 아니죠 ㅠ_ㅠ 힘내세요!

기차 투어에... 전굽기에... @_@

헉 페페퀸님 진짜 힘드시겠어요!
저는 기차예매는 항상 실패했던 기억이 떠올라요ㅋㅋ
화이팅이요:)

저도 매번 실패했는데 작년부터인가 srt 생기면서 ktx 경쟁율이 좀 줄었어요 ㅎ ㅎㅎ

우와... 국경을... 아니 산맥을 넘은 사랑을 하셨군요. ㅎㅎ
KTX도 마일리지 같은거 있지 않나요? 엄청 쌓였지 싶습니다. 특실 업그레이드도 좋고, 아이들 좀 더 크면 같이 기차 여행 다녀도 좋겠네요. ㅋ

네 전라도와 경상도를 ㅋㅋㅋㅋ 마일리지 계속 쌓여서 기차표 살 때 마다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설 연휴 KTX에 스팀잇 광고 나오는거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D 만약 보시면 한번 인증 포스팅해주셔요! :)

그럴께요 ㅋㅋㅋㅋㅋ 제가 한번 도전해볼께요 열심히 모니터를 모니터링 해야겠네요 ㅎㅎㅎ

정말힘드시겠어요 ㅠ
저도 어릴때 서울에서 대구까지 연휴마다 가봐서 알아요 ㅠ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