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두번째 사진 광복이 표정이..."뭘봐.."이러는거 같아요 ㅋㅋㅋ
귀여워요~>.<

같이 산지 이제 7년쯤되니 애가 점점 닝겐이 되어 가는 듯 합니다. 표정들이 점점 사람같아요 ㅋ

동물이랑 같이 살면 그런생각이 들죠~^^ 저도 그런생각많이해요
얘가...사람이 아닌가..ㅋㅋㅋ

광복이 정말 귀엽네요ㅋㅋㅋ 더 격렬히 아무것도 하기 싫다!!!라니ㅋㅋㅋㅋ 광복이 소식 보러 종종 놀러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ㅎ

네 자주 놀러오세요 저도 팔로우했어용 ^^

크~ 광복이ㅎㅎ
아무것도 하고 있지만
더 격렬히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다!!!!+.+ 이런 의지가 느껴집니당 ㅋㅋ
저도 저렇게 누워있고싶지만
아침부터 괜히 바쁘네욤 ㅎㅎ
오늘 진짜 추워서 눈만 내놓고 이동한거같아요
페페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0^

눈도 얼지도 몰라요 자주 깜빡거리세요 ㅋㅋㅋㅋ

냥이 이름이 광복이군요! 귀엽네용 ^^ 종종 냥이 보러 구경 올게요~ 팔로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네 자주 놀러오세요 광복이는 광복절에 와서 광복이 입니당 ^^ 흐흐흐

Perhaps the most famous comic cat is the Cheshire Cat in Lewis Carroll’s Alice in Wonderland. With the ability to disappear, this mysterious character embodies the magic and sorcery historically associated with cats.

Cats eat grass to aid their digestion and to help them get rid of any fur in their stomachs.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뵙겠습니다

고양이는 굉장히 도도한 동물이라고 하던데요.
이 녀석은 그 도도함이 지나쳐서 아무런 의욕도 없어져 버린 것일까요?
벌써 7년이나 되었다니 ... 후덜덜...

광복이가 독립을 해서 그런듯 합니다.
합방으로 전제군주 정치를 실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사람같아 넘귀여워요 ㅠㅠ
7년이나 같이 있었다니... 너무 귀여워서 그런 나이로 안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