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늘의 점심 : 짬뽕과 꿔바로우

in #kr6 years ago

20180118_115334.jpg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오늘은 회사 식당에서 밥먹지 않고 밖으로 나가봤어요

밖에 날씨는 고담시티같이 미세먼지가 잔뜩 이지만!

그래도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선 ♪♪♪♪ 헤치고 나아가 끝내 이루리라 ♪♪♪♪

오늘 점심은 " 미각양꼬치" 집에서 먹었어요.

양꼬치집인데 중국음식도 함께 판매합니다.

여긴 판교 IT 회사에 다닌다면 한번쯤은 다들 가보셨을 꺼라 생각합니다.

판교 가로수길이라고 불리는 곳에 있는 H스퀘어에 위치해 있어요

접근성도 좋고 먹을 만 한곳입니다.

짬뽕과 꿔바로우 셋트가 있길래 그 놈으로 시켰어요 짬뽕 2개 + 꿔바로우 셋티 21000원!!!

20180118_115331.jpg

20180118_115353.jpg

오랜만에 갔더니 짬뽕 맛이 좀 바뀐 것 같더라구요 짬뽕은 그냥 저냥 보통이었어요

대신 꿔바로우는 바삭바삭 하고 맛있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ㅋㅋㅋㅋㅋ ★★★☆☆

여러분 오늘 하루도 맛있는거 드세용 ^^

*** 미각 양꼬치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Sort:  

꿔바로우 ㅠㅠㅠㅠㅠㅠ 맛나보입니다 ㅠㅠ

맞습니다.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먹고 싶다....ㅡ ㅠㅡ 츄릅

오늘 저녁에 배달 시켜먹어 ㅋㅋㅋㅋ

꿔바로우 진짜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꿔바로우가 탕슈육 소스랑은 차이가 좀 있어요 그쵸 ㅎㅎ 꿔바로우만의 참맛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소 맞아요 ^^

꿔바로우 진짜 바삭바삭해 보입니다.!!

짬뽕그릇도 참 귀엽네요~ 수저모양이~~~^^

네 그릇이 특이해요 여긴 ㅎㅎㅎ 꿔바로우 바삭바삭하니 괜찮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용

오 판교가면 가봐야겠어요!

판교까지 오시면 더 맛있는거 드셔야죠 ㅎㅎㅎㅎ 짱깨라뇨 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맛난거 추천해 드릴께요

꿔바로우 먹으러 출동해야겠어요!!!! 주소가 판교라 순간 반가웠네요 ㅎㅎ 판교주민이라..ㅎㅎ

계란 노른자위 땅에 사신다니 마냥 부럽네요 ㅎㅎㅎ 저도 판교면 회사 다니기 편할텐데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