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늘 아침은 회사 식당 테이크아웃 메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모스크바 보다 더 추운 날씨를 뚫고 출근 후 아침을 먹어 봅니다. (청바지 안으로 살이 찢어지는 고통!!)

요즘 제가 사적인 일로다 맘고생 중이라서 스트레스를 받는지 자꾸 식탐이 늘어만 가네요

오늘도 혼자서 그래 먹는거라도 잘 먹자 싶어 가방에 싸온 바나나를 과감히 버리고 ㅎㅎㅎ

회사 식당 테이크아웃 메뉴를 사버렸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잘 버텨 보자!! 으랏차차!!

20180125_082611.jpg!

Sort:  

먹고싶고 그립네요ㅋㅋㅋ

ㅋㅋㅋㅋ 자주 드셔봤을 것 같네요

유부초밥과 양배추쌈인가요? ㅎㅎ 처음보는 메뉴네요

추운데 건강 유의하시고 활기찬 겨울 보내세요 :)

네 유부초밥 양배추쌈, 깻잎쌈? ㅎㅎㅎ 날도 추운데 든든히 챙겨 드세용

@pepequeen 님 아침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하며 팔로우 하고 갈게요 ~
자주 소통해요 : )

아침으로 먹기 부담스럽지 않고 좋습니다 ㅎㅎ

페페님 힘든일 있으신가봐요
진짜 그럴때 먹는거라도 맛난거 사먹으면
쪼금이라도 위로가 되더라구요
날씨도 엄청 추운데 힘내시길 바래요!!!!

네 요즘 맘고생 중입니다 흑흑 위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식당 테이크아웃 메뉴가 넘좋은데요?
든든하게 드시고~ 따뜻한 하루되세요~^^

괜찮죠? 바나나랑 음료랑 저거랑 해서 3천냥 입니당 ㅎㅎㅎ

엥?? 바나나음료까지요?? 그래서 3천냥이면 정말 괜찮네요~

꼬박꼬박 삼시세끼 잘 챙겨먹는게 건강의 비결아닐까요?
그나저나 어제, 오늘은 정말 화날 정도로 춥네요. 귀가 떨어져 나갈것 같습니다. ㅎㅎ

부끄럽지만 내복을 이제 꺼내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dnr1016/4kbtci-kr-event-200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제가 졸려서 추첨기에 실수를... 죄송합니다..
글 확인해주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