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로그래밍 입문기(2)-Programming Introduction-Python[kr]

in #kr7 years ago

전 개발을 시작할 때 C언어를 배우고 IOS개발을 위해 두번째 언어로 swift를 배웠는데, 드는생각이 C의 쓸때없는 문법들을 배제하고 간단하게 알고리즘을 먼저 배울 수 있는 언어가 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파이썬이더라구요!! 관심가지고 계속 읽도록하겠습니다. 좋은포스트 감사드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맞팔부탁드립니다^^

Sort:  

저는 아직 Android만 사용해봐서 swift를 사용 못 해봤어요ㅎㅎ그래서 고민되더라구요ㅎㅎ둘 다 맛을 봐야할텐데요ㅎㅎㅎ popcilia님은 swift 익히는데 얼마나 걸리셨나요~??

그리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매일 올리진 못 하겠지만 꾸준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익히진못했구요 ㅠㅠ 1학년 학부생인지라, 혼자 개발하면서 모르는 부분 찾아가며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이론적인 부분이 정립이 안되어있네요 ㅎㅎ.. 어플개발이 끝나면 이론정립을 다시 해보려구요 !

요즘 누가 C, C++, python 을 배웁니까...
자바스크립트가 대세입니다.
리액트, 노드 이런거 배워야 먹고살만할 겁니다.

@kdj 님 고견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느끼는게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해서 dapp을 개발해보고 싶습니다ㅎㅎ
하지만 아무말 대잔치란 글을 포스팅하며 단기 웹 보안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어서 이거 끝나면 dapp 개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kr-dev에 항상 좋은 코멘트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8.35
ETH 2411.1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