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대학교 성적이 나왓어요~

in #kr7 years ago

대학교 1학년,, 입학해서 다른 동기들과는 다르게 조금 치열하게 살았던 것 같아요.
대학교 성적이 나왔네요.. ㅎㅎ

성적장학금을 받을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 4.5인 친구가 한명 있어서, 2명까지가 장학금인데 애매합니다..

Sort:  

열심히 하셨군요.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제 첫 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용 :)
늦었지만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그리고 성적 정말 잘 받으셨는데요..?ㅎㄷㄷ 열심히 하셨나봐요 장학금도 받을 수 있길 바래요

앞으로 활발하게 교류해요~!

와 ㅋㅋ 장학금 가능입니다 저정도면 ㅎㅎ 수학에서 손놓은지 오래된사람 으로서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수학은.. 운좋게 얻어걸린 것 같아요 ㅎㅎ

민영기 교수님 수업도 있었군요
외계인이 있다고 하셨던가 ㅎ

무슨과에요? 과목들 만으로는 유추하기 어렵네요 ^^

컴퓨터공학과입니다 ㅎㅎ

A+가 몇개인가요?
최고입니다. !!!!!!!!!

감사합니다~~

✈ 와.. 정말 열심히 하셨네요! ㅎㅎ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기대하고있습니더 ㅎㅎ..!

와우... 남들 다 놀 때인데 열심히 하셨네요. ㅋ

감사합니다 ㅎㅎ 원래 좋아하는 학과라 전공은 재밌었는데, 교양때문에 고생했네요

장학금 당연히 탈것같아요~~
스팀잇도 장학금에 보탬이 되면 좋겠어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40.35
ETH 2922.7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