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스팀잇에서의 첫수익을 날려먹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epcilia입니다..


오늘은 참 되는일이 없는 하루네요.. 자취방에서 바퀴벌레가 나와서 용돈을 전부 소비했고,, 스팀잇으로 번 수익이 처음 들어오는 날이라 밥값을 마련할 수 있으리라 하고 출금을했는데, 실수로인해 날려버렸습니다.
출금실패의 경험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ㅠㅠ
저는 폴로닉스 계정이 없고, 지금 폴로닉스에서 SBD의 입출금이 막혀있다는 소리를 듣고, 환율이 안좋더라도 "첫 수입을 빼내쓰는데 의의를 두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danbian 님이 올려주신 https://steemit.com/coinkorea/@danbain/poloniex 의 링크를 참고하여 출금을 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차근차근 포스트를 따라서.. sell을 누르고, 모든게 순조롭게 진행이 되는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사실 여기서 문제가 시작되었던 거죠 ..
C와 H의 차이 ㅠㅠ 처음에 그렇게 입금을하고, 기다렸습니다.

작성자분이 이화면이 뜬다고 하셨고, 블록트레이드에 이 화면이 뜬걸 확인하고, 첫 출금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있구나 ! 라고 생각을했었습니다. 하지만 코인원의 ETH내역에는 아무것도 떠있지 않았고, 이 때 까지만 해도 아직 입금이 되지않아서 내역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런화면이 떳어야했는데 말이죠 ㅜㅜ 하지만 제화면은 ...
이렇게 제 첫 출금은 망해버렸습니다. 제 포스트에 보팅을 눌러주신 분들에게도 죄송하고, 큰 금액이 아니지만 돈이 아깝기도 하네요. 첫출금이라 그런지 더욱 아쉬움이 남습니다. 해결방법이 있다면 좋겠지만, 뭐 어쩔수 없는거겠지요 .. 제 실수이니.. 그냥 오늘 하루종일 우울합니다 ..ㅎ
Sort:  

럴수럴수 이럴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하.. 첫수입을 이렇게 날려버리니 정말 ㅠㅠ

힘 내세요.

제잘못인데요 뭐 ㅎㅎ... 우울하긴 하네요~ 왜이렇게 되는일이없는지.. ! 내일 당장 뭘 먹어야하는지!

힘내세요 잘못된 건 확인해서 글 날리면 복구 될 수 있습니다 ㅠ_ㅠ 그래서 제가 환전글을 남겼었죠.. 혹시라도 다음번에 환전하실때 참고해주세요 수수료때문에 비트렉스 이용하시는게 좋으실꺼에요.

https://steemit.com/kr-newbie/@bust/i-exchanged-my-first-reward

다음번부터는 폴로닉스 입출금이 풀리면 폴로닉스 사용하려구요~ 감사합니다!

조금 지원드릴까 했는데 란도웨일 쓰시는거 보고 마음을 바꿨습니다... 좋을 글 쓰시면 업봇드릴게요.

ㅎㅎ 형한테 빌려서 란도웨일 써본거라 갚아야합니다 ㅋㅋㅋ
앞으로 좋은 글 써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전 란도웨일 같은게 스팀의 질을 떨어뜨린다고 봐서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실 버니의 장난이기도 하고요. 저는 다른 사람에게 만족을 줌으로써 받아야하는 보팅을 돈 주고 산다는 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주저리 얘기하면서 아무 것도 안하면 너무 정이 없어보이겠네요^^; 내일 탕수육 사드세요~

아.. 공감합니다.. 앞으로는 사용하지말아야겠네요..! 지원은 감사합니다^_^

아 ㅠ 어떻게요 ㅠ
보팅 하고 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더 좋은 글 써서 받는 다음 보상은 환전해서 creativekorea로 먹스팀 한번 올려보려구요 ㅎㅎ

코인세상이 무섭긴하네요 실수를 번복할 기회가 많지않은듯하군요 조심하고 또조심하는수밖에 ㅠㅜ

헐퀴.. 힘내세요 ㅠ
코인원에서 이더리움으로 돈을 찾으려고 하신건데 혹시 그 주소를 이더리움 클래식으로 돈을 보낸건가요?

넵 ㅎㅎ..ㅠ

실수를 하셨군요 한번하셨으니 이젠 잘하시겠네요
힘내세요

기운내세요. ^^
저도 아직 첫출금은 안해봐서...
@pepcilia글보고 첫출금할때는 조심해서 해야할거 같아요. ^^
공유글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8
BTC 66369.39
ETH 3585.9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