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쿠오카 후쿠오기 힐링후기] 내 머릿속엔 후쿠오카 나 힐링 성공적_호텔 몬테 에르마나_힐튼 씨호크 후기

in #kr6 years ago

내 사랑 호로요이~ +.+ ㅋㅋ 저는 부산에 살고 있어서 후쿠오카 자주 놀러가는 편이죠

Sort:  

헉 대박 ㅠㅠ부산에서 완전 가깝죠!!?
부러워여!!!!! 배타고 가도 되지 않나여?? 부러워영 으헝헝
제가 부산살았다면 정말 계절마다 갔을꼬에욬ㅋㅋㅋㅋㅋㅋㅋ

보통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고 배타고 가서 일요일 저녁에 와요 ㅋ 대마도는 당일 치기로 그냥 갔다오고요 다담주에는 대마도 가네요 ^^

헉!!! 대박 ㅠ.ㅠ 저 부산으로 이사가고 싶어여 ㅋㅋㅋㅋㅋㅋ
서울오는 것 보다 일본을 더 자주 가시는거 같네요 ㅎ.ㅎ

서울을 더 자주가요 처가가 그쪽이라 하하하 부산으로 이사오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70.07
ETH 3425.1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