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천재 십니까 ?
기발하네요 ㅎㅎ;;

제가 한게 아니고 와이프도 어디서 보고 캡쳐 해줬네요 ㅋ

스티밋을 아는 당신은 !! 가난해지지 않을겁니다 ㅋㅋ
아침부터 웃고갑니다

에잇~ 너무해! ㅎㅎ 마음만은 부자가 됩시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가슴에 콕...ㅋㅋㅋㅋㅋㅋㅋㅋ
난가??

아님 난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완전 빵터졌습니다... 휴일날 출근해서 뿔나 있었는데...
덕분에 빵터지고 돌아갑니다 ㅋㅋ

저도 출근했어요 ㅎ 전 사전투표를 해놔서 같이 힘내요 ^^

톡에 대해 써주셨네요.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처음에 이게 무슨 소린가 했는데.....
진짜 빵터지네요..ㅎㅎㅎㅎㅎ
"응, 그래 너다 너" ㅋㅋㅋㅋㅋ

어쩐지 ㅋㅋ 가난은 나에게만 있는것가 봅니다

맞습니다 전 가난합니다.. 엉엉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
왠지 모를 찔림을 느끼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