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잼라이브!! 상금 타러 가자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부산의 주말은 한여름이네요 ㅠ
올해 무쟈게 더울 듯!!

평일 점심 시간에 직원들이 떠들면서 무슨 퀴즈를 맞추길래 뭔가해서 알아봤더니 어플로 생방송 진행되는 퀴즈쇼 잼라이브였습니다.

잼라이브란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로, 진행자가 출제하는 삼지선다 퀴즈 문제를 제한 시간 내 풀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6941E2BA-7D84-4B13-BCB3-FCF3A4FC59CD.png

어플을 다운 받아서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데요

36516786-7AD2-4DF4-A2B2-CB7FCF26CB86.png

평일에는 12:30 주말에는 오후 2시랑 8시에 있습니다.

91602D07-2393-40F9-9820-D31F490204BF.png

진짜 상금을 겟 할수 있는거라 요즘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죠 대학생들 사이에 인기 폭발이랍니다 ㅎ

3214EB34-E578-4773-876E-FF4AD0380AA0.png

생방송으로 진행되는게 어쩐지 낯설기도 하구요 두근두근거려요

64228788-BA2D-451D-A5A4-09A81EABF461.png

처음에 좀 쉽고 5단계 정도부터 어려웠던거 같네요

친구와 가족 함께 우승 상금을 향해 직진해보는건 어떨까요?
가즈아!!!

Sort:  

아하~
재미있는 방송이네요
라디오를 들을 기회가 많지 않아서..
부산 방송인가봐요?

라디오 아니에요 어플입니다. 어플로 바로 퀴즈 맞추는거에요 생방송으로

우와~ 신기하네요 ㅎㅎ 재밌어보여요! 퀴즈만 맞추면 상금을 받는건가요? 도전해봐야겠어요!

제이빈님 도오~~~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냥 어플을 실행한 것 뿐인데, 뭔가 생동감이 확 느껴집니다. 어플을 잘 만든걸까요? 피플러 님이 소개를 잘하신 걸까요? ㅎㅎㅎ

아 또 무슨 행님 말씀을 ㅋㅋ

굳굳 ㅋㅋ

ㅋㅋㅋ 반가운 잼아저씨, 저도 이거 해봤는데 한 번도 10라운드까지 성공해본적이 없네요.

주말에 파이널 라운드에서 김혜자에게 발목을 잡힘 탈락 ㄷ ㄷ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78.54
ETH 1576.9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