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최근 소셜 인사이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금일 마무리 는 소셜인사이트 툴을 통해 알아 본 스팀잇으로 해보겠습니다.
포털에서 네이버 트렌드와 소셜매트릭스를 찾아 활용해서 보는 것이므로 누구나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최근 1년간 스팀이 네이버 포털 검색량
    네이버 트렌드.JPG

2월 초에 검색쿼리가 급증했는데요 왜 그럴까요?
저는 3월에 알게 되어 잘 모르겠는데 추정하기로 언론 보도가 그때쯤 많이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4월에는 검색량이 많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관심도에 따른 감소일까요?

  • 가상화폐 검색쿼리
    가상화폐.JPG

일반적으로 암호화폐 보다는 가상화폐로 검색량이 많기 때문에 살펴 보았습니다.
검색량이 일정하지 않고 언론이슈 시에만 검색량이 많아지기 때문에 큰 상관관계를 못 찾겠네요

  • 스팀잇의 관심도
    1.JPG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보상 주로 우리의 관심사네요 고팍스까지 ㅋㅋ

  • 블로그, 트위터 추이

2.JPG

기본적으로 타 SNS에서 언급하는 양이 많은 편이고 대부분의 긍정적인 표현이 많은 듯 합니다.

3.JPG

재미로 보는 통계였습니다.
첨언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 비오는 날 편안한 밤 되세요-

vote.jpg

Sort:  

우와 이런걸 할 수 있네요. 좋은 걸 배웠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1111.JPG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이런걸 이용하는 걸 모르더라구요 카드 결제 통계나 지역, 공공 통계 등 다양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니 가지고 놀아보세요 ㅎ

안녕하세요. 피플러님. 의외로 많은 사람입니다. ㅎㅎㅎ 예. 재밌는 게 많네요. 저도 네이버 트렌드는 한 번 써봤는데 와 이런게 있구나 하고 끝났거든요. 잊고 있었는데 이렇게 활용하면 되는군요. ㅎㅎㅎ

소셜매트릭스도 한번 써보세요 지금은 유료화가 많이 되서 기능이 제한되어 있지만 한때 tv에서도 활용했었지요

이런게 있었군요 ㄷ ㄷ ㄷ

포털에서 네이버 트렌드와 소셜매트릭스 검색하시면 됩니다.

요세 점점 분야를 넓혀가고 계시네요 ㅎㅎ
스팀잇에 부정적인 부분이 보이지 않아 다행입니다 ㅎ

하지만 그렇다고 시세가 올라가지는 읔 원통합니다 ㅋ

ㅎㅎ잘봤습니다~깔끔한 정리시네요~

깔끔하지도 않고 괜히 길게 쓸 여력도 없고 해서 대충 올린 티가 납니다 ㅎ

역시 요즘 고팍스가 핫하긴 하네요!

그러게요 고팍스가 있어 다행이에요~

음..스팀잇은 분명 크게 그리고 아주 오래도록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하하하! ^_^

짧고 굵은거 보다 롱런 했으면 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875.99
ETH 3386.9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