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마이 체중계 간만에 사용했는데 뜨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오늘 아침 문득 아- 왠지 몸이 무거워서 오랜만에 체중계를 재봤는데 크어어어어업!!!

최근 운동을 너무 맹신하고 야밤에 폭식을 해서 그런지 체중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네요 ㅠㅠ

1.jpg

제가 쓰는 체중계를 잠깐 소개 해볼까요

저는 윈마이 미니 체중계를 쓰는데요 사용한지는 1년 반 정도 되어가는데 그때 구입 가격은 2만 5천원 정도였죠

당시 가성비 전자제품으로 유명했던 샤오미에서 스마트 체중계 팀만 독립해서 만들어진 회사가 윈마이입니다.

샤오미 측정항목 보다는 더 많은 10가지 항목을 체크해준데 이게 정확하겠냐라고들 많이 물어보셨는데

헬스장 인바디랑은 거의 흡사합니다.

그러나 다들 아시겠지만 인바디도 완벽하게 정확한건 아닌지라 그냥 참고 정도 하시면 될 듯 해요 ㅎ

2.jpg

아주 미칩니다. 과체중 3개나 떴네요;; 역시 운동보다는 먹는게 중요한겁니다.

3.jpg

일단 목표 체중은 74-75를 유지 해야합니다. 그래야 딱 가벼운 느낌이 나요

4.jpg

행복하자.. 우리

5.jpg

이렇게 항목별로 디테일 하게 나온답니다.

오늘 수영 30바퀴는 돌아야겠네요 흑흑

vote.jpg

Sort:  

어랏 저 인바디 다이얼W 제품을 배송받을 예정인데 비슷한 기능을 하는 녀석이군요. 정확한가요? 원래 손을 안대도 되나 해서요~

제가 가던 인바지 제품과 동일한 결과치입니다. 말씀 드렸듯이 인바디도 그렇게 정확한건 아니라서요 ㅎ 하지만 2만원대 가정용으로 이녀석은 효자감이고 수시로 체크하는 접근성으로 어플 연동 팔찌 핏 연동으로 치면 굳이 인바디 필요 있을까요? ㅋㅋㅋ

헉 2만원이요? 10분에1 가격이네요 굿입니다`~ㅎㅎ

저도 최고치 몸무게를 갱신해서 우울해집니다ㅜㅜ

이제는 운동 빡세게 해도 안빠지는데 큰일이네요 단식투쟁 갑니다

저도 어제 운동하고 저녁에 야식 먹고 잤어요 ㅜㅜ 속닥속닥
유혹을 뿌리쳐야 하는데요 ...흑

제가 요즘 계속 운동하고 폭식하는데요- 저 안드로메다로 가버렸습니다. 이제 정신 차려야겠어요 ㅠ

체중계가 심플하게 이쁘네요 ^^

미니라고 해서 작은게 아니에요 딱 적당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소품

와! 그 가격에 헬스장 인바디와 비슷한 효과라니 솔깃하네요~
좋은 글 자주 보고싶어 팔로우와 보팅남기고 갑니다!^^

싸다고 가짜는 아니죠 ㅋ 샤오미의 전략 처럼 제가 저번 올린 트래픽 글 처럼 점유율 장악입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해야 제맛입니다....

내일이 아니 오늘이 와버렸었습니다.

일반 체중계 같이 생겼는데
내장지방은 어케 재는 건지 신기하네요~
표준인 지표가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다 표준이었는데 지금 난리입니다 ㅠ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생체 전기 저항 측정 원리(BIAㆍBio-Impedance Analysis) 생물학적 측정 방법 이라고 하네요

기능은 많고 가격은 저렴하네요 !!!

ㅎㅎ 체중관리에 재미가 붙습니다.

관리요? 중요한건 뭐다? 눈바디 ㅋㅋㅋ
하나 구입하고 싶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앍

2만원대면 아무생각 없이 하나 사둘만도 합니다 ㅋㅋ

집에서 몸무게 한번 재고 인바디 기능까지 활용할수 있다니 좋은데요...

감소하는 변화는 즐거운데요 치솟을 때는 소오름~

먹는게 증요하다는것에 엄청나게 공감합니다 먹기위해서 전 꾸준히 하는 것인지도요 ㅠㅠ

살기 위해 먹는 건데 ㅠ 이렇게 살아야 하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