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잡상] 우리만 3월2일에 개학??

in #kr6 years ago

[알잡상] 우리만 3월2일에 개학??
오늘은 정월대보름이면서도 전국에 초중고학생들의 개학일이기도 합니다. 정말 가기 싫은 날이기도하고 또 새로운 반 친구는 누구될까? 라는 궁금함과 더불어서 대부분의 학생들은 그냥 하루만 더 방학 했으며 하는 간절함 등이 공존하는 날이기도 하죠. 그럼 각 나라마다의 새 학기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까운 나라인
일본국기.jpg일본은 4월이 새 학기가 시작됩니다. 우라나라보다 약 한 달이 늦습니다.
미국국기.png미국은 8~9월이 새 학기가 시작해서 다음해 5~6월에 끝나네요. 유럽권에 있는 나라 중에
영국국기.png영국은 9월 새 학기가 시작되며
중국국기.jpg 아시아에서는
중국,
베트남국기.jpg베트남 역시 9월에 새 학기가 시작 되네요. 다들 아시는 상식이시죠? 전 몰라서 이번 기회에 알게 된 알잡상이였습니다.

Sort:  

처음아는사실이네요 우리나라만 3월2일 이였다니 ㅋㅋ
SBD송금하셨다고해서 보팅은 했습니다만 아직 송금이 안되었네요?ㅠㅠ

헉!! 이제서야 보내드려서 죄송해요^^ 확인해 보세요^^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하 ... 벌써 개강이라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164.70
ETH 2987.55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