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큐의 먹스팀> 서울숲 브런치까페 체다앤 올리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키미큐입니다^^ 피어링이라고 불러주셔도 좋구요 ㅋ

오늘은 맛있기로 유명한 그 핫하디 핫한 동네 성수동 서울숲
브런치까페 "체다앤올리"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당^^♡

서울숲에서 산책도할수있고 한적하니 좋은 이곳은 브런치가 맛있기로 유명하지만 그것보다 더더더 유명한 바로 요 아이들!!

image

생딸기우유랑 죠리퐁라떼입니다^^

보기만해도 귀엽지않나요? ㅋㅋ 저는 이거 사진으로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꼭가야지가야지 백만번 외쳤던것 같아요 ㅋㅋ

서울숲 갤러이아포레 1층에 위치해있구요~ 매장은 그렇게 넓진않아요~ 그래도 날좋을땐 테라스에서도 먹을수있어서 좋답니다 ㅋ
요즘은 좀 춥겠지만요 ㅠㅠ

image

이 생딸기 우유는요 생각보다 막 엄청 달거나 그런 맛이라기보다
무설탕 우유(하지만 단맛의 첨가물은 있는듯해여)에 생딸기가 생각이상으로 많이 숭숭 들어있어요^^ 엄청 싱그러운맛♡

이 생딸기우유 먹을려고 갔는데... 죠리퐁라떼에 저는 맘을빼앗겨 버렸답니다 ㅋ
그냥 라떼는아니고~ 미숫가루아이스블랜디드위에 죠리퐁이 올려져있어요 ㅋㅋ 적당히 달짝달짝하면서 넘넘 맛나요!!!
진짜 완전 강추입니다!!^^

image

이렇게 냉장고에 하루 판매할 양만큼 진열해놓는것같아요~
전 늦게갔더니 거의 텅텅 비었네요 ㅋ

생각보다 병이크고 양이 많답니다^^

image

죠리퐁 기다리는 저 ㅋㅋㅋ

성수동 서울숲 가실일 있으시면 들러서 먹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당 ㅋ
매일매일 맛있는 하루 되세요☆

Sort:  

잘봤습니다.죠리퐁라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진심 추천드려봅니다 ㅋㅋ 후회안하세요^^ 댁에서 미숫가루 살얼음 얼리신거에 죠리퐁 넣어먹어봐도 비슷할거같아요^^

죠리퐁라떼라 ㅎㅎㅎ 우유에 먹기만해봤지 저렇게는안먹어봤는데 맛이궁금하네요

달콤달콤 고소한 시원한미숫가루에 죠리퐁 먹으니 넘 맛나요^^ 날좀 풀리면 꼭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숲
브런치까페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peering/less-than-greater-than-d44448b99f569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