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일상>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시그니엘호텔 레스토랑 스테이!

in #kr7 years ago (edited)

정말 엄청나게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당^^
그동안 너무 바빴고 아팠고 정신도없었거든요~
그래도 먹으러는 열심히 다녔는데...이제야 올리내요^^

오늘 올릴 내용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다녀온내용이랑 다녀온지 좀 됐지만 프랑스 미슐랭 3☆☆☆스타 셰프인 야닉알레노와 함께 오픈하게된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내 프렌치 레스토랑 STAY를 올려보려합니당^^♡

image
먼저 롯데월드 타워 전망대를 올라가보려구 티켓을 구매했어요
디자인부터 모던모던한것이 완전 내스탈 ㅋㅋ
어른인경우 1인당 2만7천원 정도했어요~

기나긴 통로를 지나서 길따라 가다보면 깜깜한와중에
군데군데 한국의멋을 영상으로 멋지게 표현해놨구요~ 아마 줄서며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말라고 꾸며놓으신듯^^

그렇게 길따라 줄서다가 도달한 엘리베이터 두둥 !!!!(자체음향 ㅋ)
120층을 1분만에 올라갈정도로 엄청난 속도를 자랑한다는 직원님의 설명을 들으며 탑승 !!!

image
이렇게 엘리베이터를 타면 천장 내부에 롯데월드타워가 만들어져가는 과정이 영상처럼 막 사람혼을 빼면서 눈이 휘둥굴휘둥굴 @@

image

image

이렇게 정신없이 넋놓고있으면 귀가 먹먹해지면서 어느새 도달 ㅋㅋ

image
짜잔~~전망대에서 내려다본 잠실 풍경이에요~
제가갔을때 날이좀 흐렸구 창문도 좀 더러웠었는지 뿌애보였어요 ㅠ

image
롯데월드도 내려다보이공~~ㅋㅋ

image

바닥 일부분이 유리바닥으로 되어있는곳이 있어서 용기내어 밟아보려했는데......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 무서워갖구 ㅠㅠ 정말 죽는줄 ㅋㅋ

그래서 요따만......큼 밟아보았습니다....(후덜덜덜 ㅋㅋ)
image

이렇게 전망대 요기조기 돌아다녀보고 진짜 잘해놨구나 감탄하다보니
배가고파져서 ㅋㅋㅋ

81층으로 내려가서 스테이로 가보았지요 ㅋ

image
어느새 어둑어둑해져서 사진엔 잘 안나왔지만 정말 롯데답게 골드골드하고 요새 유행하는 트랜디한 인테리어 컨셉과 소품들로 가득가득♡
조아조아^^♡ㅋㅋ

image
창가자리로 안내해줘서 조아라하며 앉았는데
테이블이 좀 작았어요;;

스테이 디너는 단품부터 디너코스 스테이5(9만8천원) / 스테이6 (12만8천원) / 스테이7 (18만원) 이렇게있는데요~
전 스테이7을 주문했어요~

image
먼저 아뮤즈부쉬로 스타트~~!!
귀욤귀욤한 애들로 식욕울 돋구고^^

image
얘는 푸아그라~☆

image
요아이는 트러플 슬라이스를 올린 생선요리

image
아삭아삭 새콤달콤한 샐러드요리에 크리미한 소스가 위아투게더로 버무려줍니당^^ 굿굿☆

image
얘는 오리고기였어요~
얘를 맛있게 먹으면서 이제 다음은 디저트겠구나 싶었는데 왠걸!!!☆

image
등심이 똭!!! 작아보이지만...그릇이 엄청커서...여기에 사이드로 매쉬포테이토 한그릇 똭!!!!! 배찢어지는줄...ㅠ ㅋㅋㅋㅋ

image
메인 다먹고나니 또 프렌치레스토랑이라고... 수플레를 무슨 밥공기만하게 똭!!!

image
그러더니 또 손바닥만한 타르트 똭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ㅠㅠ

image
마지막 쁘띠푸를 차와함께 ....ㅋㅋ

정말 양이 너무심하다싶을정도로 많았어요;;
밸런스를 고려했다기보단 그냥 막 계속 다 먹어라 옛다!!! 막이런느낌.

모르겠어요~ 혹시나 알라카르떼로 먹어보면 달랐을까요?
좀 아랫단계 코스를 먹어보았다면 달랐을까요?ㅠㅠ

아무튼 분위기는 너무 좋았고 맛도있었지만 미슐랭받을정도는 아녔던것같아요^^
제가갔을땐 프랑스 매니저님이 계셔서 설명해주셨는데
파인다이닝보단 캐쥬얼 다이닝을 컨셉으로 만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엔 꼭 단품을 먹어보러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꼭 가보세용^^☆
한강이내려다보이는 스테이레스토랑 조아요조아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전망이 정말 좋네요! 조만간 잠실 갈것같은데 들려보아야겠습니다!

들러보세요^^요즘 같은가을날엔 또

스테이 런치만 갔어서 디너도 꼭 가보고싶었는데
코스메뉴가 정말 많네요! ㅎㅎ

와... 전망대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ㅋㅋ 넘나 충격적인데요?
꼭 한 번 올라가봐야겠습니다 :)

저는 런치도 궁금하네요^^ 디너가실땐 중간코스를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전망대도 재밌어요~ 단지주말엔 사람엄청 많을것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호텔내 프렌치 레스토랑 STAY를]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peering/less-than-greater-than-2017117t18633409z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peer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peer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먹스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81층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75.66
ETH 3248.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