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큐의 일상> 홍대 핫플레이스!!미어캣프렌즈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키미큐입니당 ㅋ
얼마전에 오랜만에 젊음의거리 ㅋㅋ홍대 나들이다녀왔어요 ㅋ

요새 외국인들이 한국에 놀러오는 TV프로그램 많은데.. 거기보면 특색있는 동물까페들을 많이 가더라구요☆

볼때마다 동물을 좋아하는 저는 너무 궁금해서 냉큼 다녀왔죵^^ ㅋ

image

홍대에 있믄 미어캣이 있는 미어캣프랜즈라는 까페에요^^

가서보면 외국인들이 바글바글 ㅋㅋ 한국인은 종업원가 저희들뿐 ㅋㅋ

입장료 1인에 10000원씩이구요~ 음료는 가서 별도로 주문해도 되구 안해도 되구요^^

미어캣들이 완전 귀여운데 자꾸 옷속에 손집어넣고 ㅋㅋ 자꾸 주머니 뒤지고 ㅋㅋㅋ너무 귀여워요 ㅋㅋ근데 좀 제가 무서워하니까 잘 안오더라구요^^

무릎에 올라오거나 어깨에 올라와서 앉아있고 ㅋㅋ넘나귀엽어요♡

image

image

image

image

얘는 자꾸 옷속에 손집어넣고 ㅋㅋㅋㅋㅋㅋ 어우야~~ 하지말어 ㅋㅋ

image

미어캣뿐만아니라 라쿤도 있고 왈라비도 있었어요~
왈라비는 생각보다 무서워요 ㅋ 덩치가커서 ㅋㅋㅋ

image

image

먹이를 종업원분이 주시면 직접 먹이를 줄수있답니다 ㅋ

image

조금 익숙해지면서 먹이도줄수있게됐고 쓰담쓰담도 자연스럽게^^

image

특이하게 이뿌게생긴 고양이들도 있었는데 낸네하고있었어용~

즐겁고 이색적인 시간이었습니다~ 종업원분들도 엄청 많고~
관리가 잘되고있는 공간이라 느껴졌어요~
깔끔하고 냄새도 나지않았습니다^^

홍대정문이랑 가까워요^^ 시간되시면 한번즘 재미로 다녀오면
즐거울것같아요~~ㅋ

Sort:  

라쿤카페도 봤었는데 이젠 미어캣도 있네요 !
신기해요 !

캥거루 졸귀 ♡
시간날때 꼭 들려야겠네요 ㅎ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제가 촌스러운건지 ...고양이 강아지 카페만 ... 알고있었는데 다른 동물들이 있는 카페가 있는지 처음알았네요
특히 미어캣은 만저보고싶네요 애교가 많은 편이던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